[E-스토리]

현대 더 뉴그랜저IG 장기렌트 승계
제목: 현대 더 뉴그랜저IG (2023년식)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2.5 르블랑 장기렌트 승계
본문:
현대 더 뉴그랜저IG (2023년식)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2.5 르블랑 장기렌트 차량이 매물로 나왔다.
해당 차량은 2023년 11월에 계약이 시작되어 2027년 11월까지 계약 기간이 남아 있다. 계약 월납입금은 88만 2104원이며 연간 약정 주행 거리는 5만 km이다.
이 차량은 장기렌트 승계 방식으로 매도되며, 계약 기간 동안 초기비용(보증금, 선수금)은 없다. 이는 양수인에게 부담이 적은 차량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옵션이다.
또한, 이 차량은 프리미엄 풀 정비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사고/정비 대차 및 소모품(타이어, 엔진 오일 등)이 무상으로 교체된다. 년 6회 순회 정비도 포함되어 항상 안전한 차량 운행이 가능하다.
더욱 놀라운 점은 프리미엄 정비서비스와 약정 거리 5만 km 설정에도 불구하고 현재 신차 조건으로는 절대 불가능한 월납입료이며 계약 시점 기준 동일 조건의 시세 가격보다 8만 원 가량 저렴하게 계약 진행된 차량이라는 점이다.
이 차량은 1인 사용/비흡연으로 차량의 성능적인 하자는 전혀 문제가 없으며 차량 내부 또한 신차급으로 자부할 수 있다. 다만, 주차 중 휠을 긁히는 사고가 있어 좌측 뒷바퀴를 보험으로 접수해 교체한 이력이 있다.
저렴한 차량이 현재 귀한 시점에서 많은 문의가 예상되는 차량이다. 승계 지원금 또한 협의가 가능한 부분이니 언제든지 문의를 하면 된다.
88만 2104원의 저렴한 월납입금과 프리미엄 풀 정비서비스, 5만 km 약정 거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현대 더 뉴그랜저IG (2023년식)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2.5 르블랑 장기렌트 승계 차량은 놓치지 말고 문의를 해보도록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