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기아 신형 쏘렌토(MQ4) 장기렌트 승계
기아 신형 쏘렌토 '풀옵션' 중고차 장기렌트 판매
서울 소재의 기아 자일 운전자는 신형 쏘렌토 '풀옵션' 중고차를 장기렌트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차량은 2023년식 신형 쏘렌토 가솔린 2.5 터보 5인승 시그니처 2WD 모델로, 컴포트, 드라이브 와이즈, HUD + 빌트인 캠 2, 스마트 커넥트, KRELL 프리미엄 사운드, 파노라마 선루프 등 풀옵션 사양을 갖추고 있다.
차량 관리 상태가 매우 철저하며, 현재 주행거리는 약 12,000km로 거의 신차에 가깝다.
이어카를 운영하는 하나캐피탈은 "이 차량은 장기렌트 승계 형태로 판매되며, 계약 기간은 60개월이다"라고 밝혔다.
"월납입금은 854,590원이며, 연간 약정 주행거리는 15,000km이다. 보험연령은 만 26세 이상이고, 면책금은 30만원이다."
이어카를 통해 장기렌트를 신청하면, 차량 구입 비용을 줄이고 신차를 운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장기렌트 계약 기간 동안 차량 관리와 정비는 모두 렌탈사가 담당하기 때문에, 차주는 별도의 부담 없이 차량을 운전할 수 있다.
이어카 매니저는 "이 차량은 풀옵션 사양으로 관리 상태가 매우 철저하다"며, "좋은 분께서 가져가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카 앱을 설치 후 이어카 전문 매니저에게 간편하게 승계를 받아보시길 권장한다"고 덧붙였다.









여신전문인증 01-0000000000
최수아 매니저
전문교육수료
자격인증완료
안녕하세요 빠른 승계 전문 매니저 최수아 입니다. 성실한 사람이 된다는 것은 자신의 행동의 책임을 지는것과 같습니다. 고객님들께서 문의 주시는 내용 하나 하나를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행동으로 실천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