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포르쉐 박스터(718) 리스 승계


## 고성능 오픈카의 정수, 포르쉐 박스터 718, 매력적인 리스 승계 기회 포착

[서울] 고성능 오픈 스포츠카의 대명사 포르쉐 박스터 718(2017년식) 모델이 현대캐피탈 리스 승계 매물로 나와 자동차 애호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철저한 관리 이력과 주요 소모품 교체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어 즉시 운행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리스 승계를 기다리는 차량은 포르쉐 박스터(718) 2.0 Boxster 트림으로, 흰색 바디에 가솔린 엔진, 오토 변속기를 탑재하고 있다. 2017년식임에도 불구하고 신차 출고가 1억 1,100만원 상당의 주요 옵션이 풀 구성되어 있으며, 오픈 작동 또한 정상적으로 이루어져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연비는 9.4km/L이다.

현대캐피탈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리스 승계는 잔여 계약기간 33개월(2027년 4월 계약 종료) 동안 월 161만 1,400원의 납입금을 지불하면 된다. 보증금은 1,000만원이며, 연간 약정 주행거리는 2만 km이다. 계약 만기 시 인수금은 2,695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어 향후 차량 소유 여부 선택에도 용이하다. 해당 차량은 경북 안동시 풍천면 갈전리에 위치해 있다.

차량 상태는 소개글을 통해 '엔진·미션 컨디션 매우 우수'하며, '하체 잡소리 및 누유 없음'으로 평가받았다. 특히 변위센서 관련 문제 이력이 없고, 스타트모터 교체, 8.5만 km 오일류 전체 교체, 9.6만 km 구간 주요 소모품 점검 및 교체, 최근 엔진오일 교체, 미쉐린 올시즌 신품 타이어 4짝 교체 등 철저한 정비 이력을 자랑한다. 덕분에 '추가 정비 비용 없이 바로 운행 가능'하다는 점이 강점이다. 재리스 최초 주행거리는 94,000km이다.

보험 이력은 자잘한 보험 처리 이력이 있으나, 골격 손상 없는 무사고 차량임이 확인되어 안심하고 승계받을 수 있다.

이처럼 관리 이력 확실하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박스터 2.0 모델은 차량 검수 및 시운전이 가능하여 구매자의 신뢰를 더한다. 고성능 오픈 스포츠카 오너의 꿈을 현실로 만들고 싶다면, 이어카 앱을 설치하고 전문 매니저에게 간편하게 승계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어카 홈페이지(https://www.eac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신전문인증 110-0125473

임준영 매니저

전문교육수료
자격인증완료

고객님의 만족이 첫번째 목표입니다.
어렵고 복잡한 리스/렌트 처분 손실은 줄이고 빠른승계 처리로 모든 과정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차량 인도까지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

매니저이미지
목록이동 목록 이동
매니저이미지
빠른승계

임준영 매니저

매니저 소개

고객님의 만족이 첫번째 목표입니다.
어렵고 복잡한 리스/렌트 처분 손실은 줄이고 빠른승계 처리로 모든 과정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차량 인도까지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

매니저 연락처

010-2174-1339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간편 상담문의
상담 유형 선택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