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기아 디 올뉴니로 장기렌트 승계


## 신차급 '더 올 뉴 니로' 장기렌트 승계, 매력적인 조건으로 차주 찾는다

[서울] 친환경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인기 하이브리드 SUV '기아 더 올 뉴 니로(2024년식)'의 장기렌트 승계 매물이 합리적인 조건으로 시장에 나와 주목받고 있다. 사실상 신차에 가까운 컨디션에 파격적인 승계 지원금까지 더해져 초기 부담 없이 고효율 차량을 소유할 기회로 평가된다.

해당 차량은 2024년식 'HEV 프레스티지' 트림으로, 미색(아이보리) 색상이 적용됐다. 가솔린과 전기를 함께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모델로, 공인 연비는 20.8km/L에 달해 1등급 고효율을 자랑한다. 신차가격은 3,133만 원(추가옵션 포함 시 3,316만 원)으로, 고급 옵션들이 대거 탑재되어 편의성과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주요 옵션으로는 버튼 시동 스마트키, 1열 열선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등이 포함된 '컨비니언스'를 비롯해, 전방 충돌방지 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등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드라이브 와이즈'가 적용됐다. 또한, 18인치 전면가공 휠과 프로젝션 LED 헤드램프 등으로 구성된 '스타일', 10.25인치 내비게이션, 기아 디지털 키 2 터치와 빌트인 캠이 포함된 '스마트 커넥트', 하만/카돈 프리미엄 사운드,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스마트 파워테일게이트 등 편의사양과 고급 사운드 시스템, 최첨단 기능을 모두 갖췄다. 운전자세 메모리 시스템과 동승석 릴렉션 컴포트 시트가 포함된 '컴포트' 옵션으로 탑승자의 만족도 또한 높다.

현대캐피탈 장기렌트 승계 조건으로, 총 60개월 계약 기간 중 2029년 6월까지 남은 기간을 월 63만 74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연간 약정 주행거리는 20,000km이며, 계약 만기 시 인수금은 1,332만 7,600원이다. 특히, 이번 승계 매물의 가장 큰 매력은 200만 원의 승계 지원금이 제공된다는 점이다. 보증금과 선납금이 없어 초기 비용 부담 없이 즉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차량은 서울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며, 보험 연령은 만 21세 이상, 면책금은 30만원이다. 현재 차량의 총 주행거리는 29,000km로, 연간 약정 주행거리 대비 여유 있는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비흡연 차량으로 실내외가 깔끔하게 관리되었으며, '생길 수 있는 미세 기스를 제외하면 흠집이 없다'고 설명될 정도로 신차에 가까운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한다. 다만, 범퍼 교환 1건과 휠 복원 이력이 있으나 이는 차량 운행에 지장을 주지 않는 수준으로 파악된다.

고성능 하이브리드 SUV를 합리적인 조건으로 빠르게 만나보고 싶은 구매자는 간단한 서류 심사 후 즉시 승계 이전이 가능하다. 자세한 승계 조건 및 차량 확인은 관련 문의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신전문인증 110-0125473

임준영 매니저

전문교육수료
자격인증완료

고객님의 만족이 첫번째 목표입니다.
어렵고 복잡한 리스/렌트 처분 손실은 줄이고 빠른승계 처리로 모든 과정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차량 인도까지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

매니저이미지
목록이동 목록 이동
매니저이미지
빠른승계

임준영 매니저

매니저 소개

고객님의 만족이 첫번째 목표입니다.
어렵고 복잡한 리스/렌트 처분 손실은 줄이고 빠른승계 처리로 모든 과정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차량 인도까지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

매니저 연락처

010-2174-1339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간편 상담문의
상담 유형 선택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