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제네시스 뉴 G80 장기렌트 승계


## 럭셔리 세단 '제네시스 뉴 G80', 1천만원 지원금으로 장기렌트 승계 기회

[서울] 고급 세단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제네시스 뉴 G80(2026년식) 모델이 파격적인 조건으로 장기렌트 승계 매물로 나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1,000만원에 달하는 승계 지원금이 책정되어 고품격 럭셔리 세단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에 공개된 차량은 제네시스 뉴 G80 가솔린 3.5 터보 AWD 스포츠 패키지 트림으로, 세련된 검정색 외장과 함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신차 가격이 7,399만원에 달하는 고가 모델이지만, 판매자는 차량 변경을 목적으로 '무사고 신차급' 차량임을 강조하며 1,000만원의 지원금을 내걸었다. 연비는 8.3km/L(5등급)이다.

차량은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를 위한 최고급 옵션들이 대거 장착되어 있다. 주요 옵션으로는 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와 리얼 우드/카본 내장재가 적용된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Ⅱ' 및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 그리고 첨단 주행 보조 기능이 집약된 '파퓰러 패키지Ⅰ 및 Ⅱ'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운전석 및 동승석 에르고 모션 시트와 고스트 도어 클로징을 제공하는 '컨비니언스 패키지', 서라운드 뷰 모니터와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등을 포함하는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Ⅰ 및 Ⅱ'로 편의성과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2열 탑승객을 위한 3존+ 공조, 전동 및 통풍 시트, 스마트폰 무선 충전 등이 제공되는 '2열 컴포트 패키지'와 18스피커를 자랑하는 '뱅앤올룹슨 사운드 패키지'는 최상의 승차 경험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QHD급 고화질 녹화가 가능한 '빌트인 캠 패키지', 14.6인치 스마트 듀얼 모니터의 '후석 스마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스톤 칩과 스크래치 예방을 위한 '차량 보호 필름', 주행 중 엠블럼을 수평으로 유지하는 '플로팅 휠 캡' 등 다양한 프리미엄 옵션들이 적용되어 있다.

계약 정보에 따르면, 승계는 주식회사 아이엠캐피탈을 통해 진행되며, 총 48개월 중 남은 계약 기간 동안 월 1,322,200원을 납입하게 된다. 계약 종료일은 2029년 12월이며, 만기 시 인수금은 45,750,909원이다. 연간 약정 주행거리는 20,000km로 넉넉하며, 보험 연령은 만 26세 이상, 면책금 30만원 조건이다. 차량은 서울 노원구 하계동에 위치하고 있어 관심 있는 소비자는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신차급 상태의 고급 세단을 파격적인 지원금으로 승계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는 제네시스 G80에 관심이 있던 소비자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매력적인 제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관심 있는 소비자는 '이어카' 앱을 설치한 후 전문 매니저를 통해 보다 상세한 상담 및 승계 절차를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여신전문인증 10-00013200

박래철 매니저

전문교육수료
자격인증완료

통화 부재중시 차량번호
문자 남겨주시면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매니저이미지
목록이동 목록 이동
매니저이미지
빠른승계

박래철 매니저

매니저 소개

통화 부재중시 차량번호
문자 남겨주시면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매니저 연락처

010-7599-0378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간편 상담문의
상담 유형 선택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