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기아 더 뉴모닝(JA) 장기렌트 승계
## 신차급 2025년형 더 뉴모닝 밴, 월 20만원대 장기렌트 승계 기회 포착
경제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2025년형 기아 더 뉴모닝(JA) 밴 프레스티지 모델의 장기렌트 승계 매물이 등장하여 소상공인 및 합리적인 운송 수단을 찾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차급 컨디션에 매력적인 계약 조건까지 갖춰 빠른 계약이 예상된다.
탁월한 경제성 갖춘 신차급 차량
이번에 승계로 나온 차량은 2024년 8월에 등록된 사실상 신차급의 더 뉴모닝(JA) (2025년식) 밴 프레스티지 모델이다. 주행거리 30,000km/년의 여유로운 약정 주행거리를 제공하며, 무사고 차량으로 안정성을 확보했다. 신차 가격 1,370만원의 가솔린 오토 차량으로, 깔끔한 흰색 외장 색상을 자랑한다. 특히 연비는 15.1km/L로 동급 최고 수준의 경제성을 자랑하며 유류비 부담을 덜어준다.
합리적인 장기렌트 조건
계약 조건 또한 매우 합리적이다. 기아(주)인천렌트를 통해 체결된 장기렌트 계약으로, 48개월 중 상당 기간이 남아 2028년 8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장 큰 장점은 월 246,000원의 저렴한 월 납입금이다. 기존 계약자가 납입한 선납금 400만원을 인계하는 조건이지만, 이는 초기에 목돈 부담을 줄여주는 효과를 가져온다. 계약 만기 시에는 767만원에 차량 인수가 가능하여, 장기적인 차량 운용 계획을 세우기에도 유리하다. 보험 연령은 만 26세 이상이며, 면책금은 20만원으로 책정되어 있다. 차량은 경기 광주시에 위치해 있다.
안전과 편의성을 더한 주요 옵션
밴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운전자의 편의성과 안전을 고려한 필수 옵션들이 추가되어 상품성이 뛰어나다.
* 버튼시동 PACK: 원격시동을 포함한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과 시인성 높은 4.2인치 칼라 TFT LCD 슈퍼비전 클러스터를 통해 운전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 드라이브 와이즈Ⅰ(프레스티지): 전방 충돌방지 보조(차량/보행자/자전거 탑승자), 차로 이탈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하이빔 보조, 차로 유지 보조, 지능형 속도 제한 보조, 크루즈 컨트롤 등 다양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돕는다.
이번 더 뉴모닝 밴 장기렌트 승계는 저렴한 월 납입금으로 신차급 차량을 이용하고 싶은 개인이나, 효율적인 운송 및 업무용 차량이 필요한 소상공인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 문의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