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현대 디 올뉴싼타페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승계


## 최신형 '디 올뉴 싼타페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승계 기회... 200만원 지원금으로 초기 부담 확 낮춘다

[천안] 최근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플래그십 SUV, '디 올뉴 싼타페 하이브리드(2024년식)'의 장기렌트 승계 기회가 찾아와 자동차 시장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200만원의 파격적인 승계 지원금이 제공되어 초기 비용 부담을 덜고 신차급 프리미엄 SUV를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승계 차량은 신차가 5,293만원에 달하는 '디 올뉴 싼타페 하이브리드 1.6 터보 HEV AWD 6인승 캘리그래피' 트림으로, 최고급 사양이 대거 포함되어 있다. ▲하이테크 플러스(헤드업 디스플레이,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등) ▲시트플러스(운전석 에르고 모션 시트) ▲플래티넘Ⅰ&Ⅱ(디지털키2, BOSE 프리미엄 사운드)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서라운드 뷰 모니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현대스마트센스 등 첨단 편의 및 안전 사양은 물론, 고급스러운 내외장 디자인을 완성하는 '블랙잉크' 및 'H Genuine Accessories 라이프스타일' 옵션까지 장착되어 운전의 편의성과 감성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유종은 가솔린+전기, 색상은 검정색이며, 연비는 13.6km/L(3등급)이다.

우리금융캐피탈(주)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장기렌트 승계는 2028년 11월까지 총 60개월 중 남은 기간을 이용하게 되며, 월 납입금은 94만 2,211원이다. 연간 약정 주행거리는 1만km로, 계약 만기 시 2,858만 2,000원에 차량을 인수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된다. 특히 만 21세 이상 운전자가 이용할 수 있으며, 승계 시 200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어 초기 비용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차량은 충남 천안시에 위치해 있다.

현재 주행거리는 46,719km로, 무사고 이력을 바탕으로 깔끔하게 관리된 차량이다. 다만 양쪽 휀다, 라디에이터 서포트, 운전석 문 교환 및 뒷도어 판금 이력이 있으나, 전문적인 정비를 통해 완벽하게 복원되었으며 비흡연 차량으로 내부 역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꼼꼼한 관리 덕분에 내외부 모두 깔끔한 신차급 컨디션을 자랑한다.

신차 출고 대기 없이 즉시 프리미엄 SUV를 소유할 수 있는 이번 승계 기회는 간단한 서류 심사 후 빠르게 진행될 수 있다. 차량에 대한 추가 문의나 승계 절차 안내는 010-2174-1339번으로 연락하거나, 이어카 앱을 설치하여 전문 매니저를 통해 편리하게 상담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www.eacar.co.kr)
여신전문인증 110-0125473

임준영 매니저

전문교육수료
자격인증완료

고객님의 만족이 첫번째 목표입니다.
어렵고 복잡한 리스/렌트 처분 손실은 줄이고 빠른승계 처리로 모든 과정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차량 인도까지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

매니저이미지
목록이동 목록 이동
매니저이미지
빠른승계

임준영 매니저

매니저 소개

고객님의 만족이 첫번째 목표입니다.
어렵고 복잡한 리스/렌트 처분 손실은 줄이고 빠른승계 처리로 모든 과정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차량 인도까지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

매니저 연락처

010-2174-1339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간편 상담문의
상담 유형 선택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