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기아 K8 장기렌트 승계


## 2024년형 기아 K8 2.5 GDI 노블레스, 장기렌트 승계 매물로 등장…첨단 옵션 '눈길'

[서울] 기아의 준대형 세단 K8 2.5 GDI 노블레스(2024년식) 모델이 장기렌트 승계 매물로 시장에 나왔다. 등록일자 2024년 7월의 최신 차량으로, 다양한 고급 옵션과 함께 현대캐피탈의 장기렌트 승계 조건이 제시되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차량은 신차 가격 3,625만원 상당의 검정색 K8 2.5 GDI 노블레스 트림으로, 연비 12km/L(3등급)를 자랑하는 가솔린 오토 모델이다. 특히 풍부한 추가 옵션들이 대거 탑재되어 편의성과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주요 옵션으로는 운전자와 탑승자의 안전을 책임지는 ‘드라이브 와이즈’ 패키지가 눈에 띈다. 이 패키지에는 교차로 대향차, 측방 접근차, 추월 시 대향차까지 감지하는 전방 충돌방지 보조 기능과 후측방/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정차 및 재출발, 운전스타일 연동 기능을 포함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고속도로 주행 보조 2(차로변경 보조 포함) 등 최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다.

이 외에도 운전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HUD팩+스마트 커넥트’ 옵션이 적용되어 헤드업 디스플레이, 빌트인 캠, 보조배터리, 기아 디지털 키 등을 제공한다. 최상급 사운드를 선사하는 ‘메리디안 프리미엄 사운드’(14스피커, 외장앰프)와 운전석 에르고 모션 시트, 앞좌석 릴렉션 컴포트 시트, 뒷좌석 통풍 시트 등을 포함하는 ‘컴포트’ 옵션이 적용되어 운전자와 동승자 모두에게 최상의 승차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뒷좌석의 프라이버시와 편의를 위한 ‘프리미엄’ 옵션(후면 전동 선커튼, 뒷좌석 다기능 센터 암레스트)과 순차점등 턴 시그널, 다이내믹 웰컴 라이트, 19인치 미쉐린 타이어 및 전면가공 휠 등으로 구성된 ‘스타일’ 옵션이 적용되어 외관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실내에는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12.3인치 내비게이션 등 ‘내비게이션팩’이 탑재되어 최신 인포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승계 매물은 현대캐피탈과의 장기렌트 계약으로, 총 60개월의 계약 기간 중 남은 기간 동안 월 76만 1,970원을 납입하게 된다. 계약 종료일은 2029년 7월이며, 연간 약정 주행거리는 20,000km로 넉넉하다. 계약 만기 시 차량 인수금은 1,378만 6,300원이다.

차량의 이력으로는 앞범퍼 교체 1건과 운전석 휀더 교체 1건이 있으며, 보험은 만 26세 이상 가입 가능하며 면책금 30만원 조건이다. 현재 차량은 울산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신차급의 최신 K8 노블레스 모델을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이며 합리적인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장기렌트 승계 기회는 고급 세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여신전문인증 10-00036243

한태현 매니저

전문교육수료
자격인증완료

안녕하세요! 이어카 승계전문가 한태현입니다.
렌트, 리스 승계 깔끔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매니저이미지
목록이동 목록 이동
매니저이미지
빠른승계

한태현 매니저

매니저 소개

안녕하세요! 이어카 승계전문가 한태현입니다.
렌트, 리스 승계 깔끔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매니저 연락처

010-5665-5664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간편 상담문의
상담 유형 선택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