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현대 디 올뉴그랜저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승계
## 최상위 트림 '디 올뉴 그랜저 하이브리드' 캘리그래피 블랙 익스테리어, 장기렌트 승계 기회 포착
현대자동차의 플래그십 세단, '2025년형 디 올뉴 그랜저 하이브리드 1.6 캘리그래피 블랙 익스테리어' 모델이 매력적인 조건의 장기렌트 승계 매물로 등장해 자동차 시장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차급의 최상위 트림 풀옵션 차량을 합리적인 월납입금으로 소유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경기 오산시에 위치한 이 차량은 검은색 외장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18km/L에 달하는 1등급 복합연비를 통해 뛰어난 경제성까지 겸비했다. 신차 가격 5,366만 원 상당의 고가 모델로, 현대자동차가 자랑하는 최첨단 옵션들이 대거 적용되어 최상의 주행 경험과 편의를 제공한다.
하나캐피탈(주)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장기렌트 승계는 총 53개월의 잔여 계약 기간을 가지며, 계약 종료일은 2030년 6월이다. 월 납입금은 62만 6,120원으로 책정되어 있으며, 연간 약정 주행거리는 20,000km로 넉넉하다. 현재 설정된 보증금은 1,629만 6,000원이며, 계약 만기 시 3,041만 9,200원에 차량 인수가 가능하다. 보험은 만 26세 이상 운전자를 대상으로 하며, 면책금은 30만원이다.
특히, 이 차량에는 현대자동차의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다양한 옵션들이 탑재되어 있다.
- 주행 안전 및 편의: '현대 스마트센스 I' (후측방 충돌 경고/방지 보조,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안전 하차 보조)와 '현대 스마트센스 II 플러스' (전방 충돌방지 보조, 고속도로 주행 보조 2, 어드밴스드 후석 승객 알림,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 패키지가 적용되어 운전자와 탑승객 모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 최고급 인포테인먼트 및 편의: 'BOSE 프리미엄 사운드 패키지'(14 스피커, 액티브 로드 노이즈 컨트롤), '컨비니언스'(디지털 키 2,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실내 지문 인증 시스템), '플래티넘'(10.25인치 풀터치 공조 컨트롤러, 인터랙티브 앰비언트 무드 램프, 빌트인 캠 2,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19인치 알로이 휠) 등이 포함되어 럭셔리한 실내 경험을 제공한다.
- 주차 보조 시스템: '파킹 어시스트'(서라운드 뷰 모니터, 후측방 모니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등)로 좁은 공간에서도 손쉬운 주차가 가능하다.
- 최신 기술: 12.3인치 고해상도 내비게이션은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TA)와 폰 프로젝션 기능을 지원하며, 블루링크 서비스는 원격 제어, 안전 보안, 길 안내 등을 5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리얼 알루미늄 내장재, 빌트인 공기청정기, 차량 보호 필름 등 캘리그래피 트림만의 특별한 디테일이 살아있는 이 차량은 신차급의 고급 세단을 기다림 없이 즉시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급 세단의 품격과 합리적인 조건을 동시에 찾는 소비자들에게는 이번 '디 올뉴 그랜저 하이브리드' 승계가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승계 절차는 이어카 앱을 설치한 후 전문 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