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현대 디 올뉴싼타페 장기렌트 승계


신차급 '디 올 뉴 싼타페', 풍부한 옵션으로 장기렌트 승계 매물 등장…광주에서 기회 잡는다

[광주] 신차급 현대자동차 '디 올 뉴 싼타페'(2024년식)의 장기렌트 승계 매물이 시장에 나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다채로운 최고급 옵션과 합리적인 조건으로 무장한 이번 매물은 신차 출고를 기다릴 필요 없이 즉시 최신형 SUV를 운행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평가된다.

이번에 등장한 승계 차량은 2024년식 '디 올 뉴 싼타페' 가솔린 2.5 터보 2WD 5인승 프레스티지 트림으로, 세련된 검정색 외장과 11km/L(4등급)의 연비를 자랑한다. 신차 가격 3,794만 원에 달하는 차량에는 다양한 프리미엄 옵션이 대거 적용되어 그 가치를 더한다.

주요 옵션으로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클러스터(12.3인치 컬러 LCD)가 포함된 '하이테크 플러스'가 탑재되어 운전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운전석 에르고 모션 시트(18way, 자세메모리시스템), 동승석 워크인 디바이스, 1열 릴렉션 컴포트 시트, 전동식 틸트 & 텔레스코픽 스티어링 휠 등이 적용된 '시트 플러스'로 최상의 승차감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디지털키2와 스마트폰 무선충전(듀얼) 기능의 '플래티넘Ⅰ', BOSE 프리미엄 사운드(12스피커, 외장 앰프)를 포함한 '플래티넘Ⅱ'가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향상시킨다. 안전과 주차 편의를 위한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Ⅰ, Ⅱ' (서라운드 뷰 모니터, 후측방 모니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등)와 '현대 스마트센스' (전방 충돌 방지 보조, 고속도로 주행보조2 등)는 운전자의 안전을 철저히 보장한다.

외관 디자인 역시 돋보인다. 20인치 휠 & 타이어, 천연가죽 시트, 스웨이드 내장, 무드램프 등이 포함된 '디자인 플러스Ⅰ'과 블랙잉크 전용 내/외장 디자인이 적용되어 강렬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한다. H Genuine Accessories 라이프 스타일 패키지(리버서블 러기지 매트, LED 도어스팟 램프 등)까지 더해져 활용성 또한 높였다.

이번 승계 계약은 케이비캐피탈주식회사와의 장기렌트로, 총 60개월 중 2028년 11월까지 유효하며 월 납입금은 693,950원이다. 연간 약정 주행거리는 20,000km로 여유롭게 설정되어 있으며, 계약 만기 시 인수금은 20,136,000원이다. 보험 연령은 만 26세 이상, 면책금 30만 원 조건이다.

차량은 신차급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나, 운전자 쪽 뒷부분 트렁크 아래 범퍼와 조수석 쪽 앞범퍼에 경미한 긁힘이 발생하여 수리를 완료한 이력이 있다. 이에 대한 상세 내용은 관련 사진과 함께 게시되어 투명하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신차급 SUV 구매를 고려 중이거나 장기렌트 승계에 관심 있는 소비자라면, 풍부한 옵션과 합리적인 조건을 갖춘 이번 '디 올 뉴 싼타페' 승계 매물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승계 절차는 이어카 앱을 통해 전문 매니저와 상담하여 진행할 수 있다.

[끝]
여신전문인증 10-00013200

박래철 매니저

전문교육수료
자격인증완료

통화 부재중시 차량번호
문자 남겨주시면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매니저이미지
목록이동 목록 이동
매니저이미지
빠른승계

박래철 매니저

매니저 소개

통화 부재중시 차량번호
문자 남겨주시면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매니저 연락처

010-7599-0378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간편 상담문의
상담 유형 선택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