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벤츠 S클래스(7세대) 리스 승계
새 차 같은 '2025년식 벤츠 S클래스 S500L 4MATIC', 이어카 통해 특별한 리스 승계 기회 제공
럭셔리 수입차 시장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2025년식 S클래스(7세대) S500L 4MATIC' 모델이 리스 승계 매물로 나와 고급 세단 오너를 꿈꾸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사실상 신차급 컨디션을 자랑하는 2025년식 차량이 리스 승계 방식으로 제시되면서, 고가 차량 구매에 대한 심리적 부담을 줄이면서도 최신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에 리스 승계가 진행되는 차량은 최고급 트림인 S500L 4MATIC 모델로, 화이트 색상이 적용되어 벤츠 S클래스 특유의 웅장함과 세련미를 더욱 부각시킨다. 가솔린 유종에 자동 기어를 채택하고 있으며, 공인연비는 9.6km/L(4등급)를 기록한다. 해당 차량의 신차 가격은 2억 910만원에 달해, 그 가치를 짐작게 한다.
계약 정보에 따르면, 이번 리스 승계는 케이비캐피탈(주)를 통해 이루어지며, 총 60개월의 계약 기간 중 남은 기간을 승계하는 방식이다. 계약 종료일은 2030년 5월이며, 월 납입금은 258만 1060원이다. 연간 약정 주행거리는 20,000km로 넉넉하게 책정되어 있으며, 계약 만기 시 인수금은 9,961만 7000원이다. 차량의 보관 및 인계 지역은 서울 용산구다.
이번 리스 승계의 가장 큰 장점은 초기 구매 비용 부담을 덜고 신차 출고 대기 없이 고가의 럭셔리 세단을 즉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2025년식이라는 점은 사실상 신차급 컨디션을 기대할 수 있게 하며, S클래스 S500L 4MATIC이라는 최고급 모델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만나볼 수 있는 드문 기회다.
이와 같은 특별한 리스 승계 기회는 중고차 리스 승계 플랫폼인 '이어카'를 통해 제공된다. 이어카는 앱 설치 후 전문 매니저의 도움을 받아 간편하게 리스 승계 과정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를 돕는다.
최고급 럭셔리 세단의 오너가 될 특별한 기회를 찾는 이들은 이어카 앱을 설치하거나 홈페이지(https://www.eacar.co.kr)를 방문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전문 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간편하게 승계 절차를 밟을 수 있다.

목록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