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기아 더 뉴쏘렌토(MQ4) 장기렌트 승계
## 기아 '더 뉴 쏘렌토(MQ4)' 장기렌트 승계 매물 등장… 100만원 지원금 제공, 프리미엄 옵션 '눈길'
기아의 인기 중형 SUV '더 뉴 쏘렌토(MQ4)' 2.5 가솔린 2WD 5인승 노블레스 트림의 장기렌트 승계 매물이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 특히, 100만 원의 승계 지원금과 풍부한 프리미엄 옵션, 그리고 신차급 컨디션이 강점으로 부각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차급 SUV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신차급 컨디션에 돋보이는 프리미엄 옵션
2025년식 모델로, 주행거리 약 20,000km를 기록하고 있는 이 차량은 세련된 미색 외장 컬러를 자랑한다. '무사고', '비흡연'은 물론, 외부와 내부 모두 흠집 없이 깔끔한 신차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이 판매자 측의 설명이다.
신차가 4,134만 원 상당의 노블레스 트림에 '스타일', '드라이브 와이즈', '파노라마 선루프', 'KRELL 프리미엄 사운드', 'HUD+빌트인 캠 2', '스마트 커넥트', '12.3인치 클러스터' 등 핵심 옵션들이 대거 적용되어 편의성과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특히 '스타일' 옵션으로 20인치 컨티넨탈 타이어와 전면가공 휠, 프로젝션 LED 헤드램프 등이 적용되어 외관의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드라이브 와이즈'를 통해 전방 충돌방지 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 최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KRELL 프리미엄 사운드'는 탑승자에게 고품격 오디오 경험을 선사한다.
합리적인 조건의 장기렌트 승계 기회
해당 장기렌트 계약은 우리금융캐피탈(주)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총 60개월 계약 기간 중 2030년 2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월 납입금은 664,477원으로, 초기 비용 부담이 적은 장기렌트 승계의 장점을 살릴 수 있다. 연간 약정 주행거리는 50,000km로 넉넉하게 설정되어 있어 장거리 운행이 잦은 운전자에게도 적합하며, 계약 만기 시 인수금은 17,811,000원이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100만 원의 승계 지원금이 제공된다는 점이다. 이는 초기 비용 부담을 더욱 줄여주는 효과를 제공하며, 승계를 고려하는 잠재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보험은 만 26세 이상 가입 조건이며, 면책금은 30만 원으로 책정되어 있다. 차량은 경기 파주 지역에 위치해 있다.
합리적인 월 납입금과 풍부한 옵션, 그리고 승계 지원금까지 제공되는 이번 기아 더 뉴 쏘렌토(MQ4) 장기렌트 승계 매물은 신차 구매 부담 없이 프리미엄 SUV를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심 있는 소비자는 간단한 서류 심사 후 빠른 승계 이전이 가능하며, 추가 문의 사항은 010-2174-1339로 연락하면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어카' 앱을 통해 간편하게 승계 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여신전문인증 110-0125473
임준영 매니저
전문교육수료
자격인증완료
고객님의 만족이 첫번째 목표입니다.
어렵고 복잡한 리스/렌트 처분 손실은 줄이고 빠른승계 처리로 모든 과정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차량 인도까지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

목록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