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기아 디 올뉴스포티지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승계


[고양] 최신 사양으로 무장한 '2024년형 기아 디 올뉴스포티지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승계 매물이 등장해 합리적인 차량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무보증 조건에 낮은 월 납입금으로 새 차와 같은 하이브리드 SUV를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에 공개된 차량은 가솔린+전기 하이브리드 모델로, 1등급 연비 16.7km/L를 자랑하며 친환경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트림은 2WD 프레스티지이며, 미색 외장에 오토 변속기를 채택했다. 신차 가격은 3,356만원이다.

특히, 운전자와 탑승자의 안전 및 편의를 위한 다양한 고급 옵션이 대거 포함되어 있어 상품성을 극대화했다. ▲'드라이브 와이즈' 패키지를 통해 전방 충돌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정차&재출발) 등 첨단 안전 기능을 지원하며, ▲'스타일(프레스티지)' 옵션으로 18인치 전면가공 휠과 프로젝션 LED 헤드램프, LED 턴시그널 램프 등 세련된 외관을 완성했다. 또한, ▲12.3인치 내비게이션(기아 커넥트, 폰 프로젝션 지원), ▲'하이테크(프레스티지)' 패키지의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기아 디지털키,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 ▲'모니터링 팩(프레스티지)'의 서라운드 뷰 모니터와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등 최신 스마트 기능까지 탑재되어 주행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계약 조건 또한 매력적이다. 우리금융캐피탈(주)을 통해 진행된 장기렌트 계약은 총 60개월 중 남은 기간을 승계하는 형태이며, 월 납입금은 504,988원으로 매우 합리적이다. 계약 종료일은 2029년 7월로 여유로운 기간을 제공하며, 연간 약정 주행거리는 20,000km로 일반적인 주행 환경에 충분하다. 계약 만기 시 1,849만 6천원에 차량을 인수할 수 있는 옵션도 있어, 차량 소유까지 고려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승계는 '무사고, 무보증' 조건으로 초기 부담을 최소화했다는 점이 강조된다.

보험은 만 26세 이상 운전자부터 가입 가능하며, 면책금 30만원 조건이다. 차량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해 있어 해당 지역 및 인근 거주자들에게 접근성이 좋다.

이 기아 디 올뉴스포티지 하이브리드 승계 건에 관심 있는 예비 차주는 '이어카' 앱을 통해 전문 매니저와 상담 후 간편하게 승계 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여신전문인증 10-00013200

박래철 매니저

전문교육수료
자격인증완료

통화 부재중시 차량번호
문자 남겨주시면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매니저이미지
목록이동 목록 이동
매니저이미지
빠른승계

박래철 매니저

매니저 소개

통화 부재중시 차량번호
문자 남겨주시면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매니저 연락처

010-7599-0378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간편 상담문의
상담 유형 선택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