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현대 아이오닉 6 리스 승계


## 유연한 조건으로 '2024년형 현대 아이오닉 6' 리스 승계 기회 열려... 현대캐피탈 5-2 상품으로 3년 후 반납 가능

[서울 용산구] 최신 전기차 모델인 2024년형 현대 아이오닉 6 롱레인지 AWD 익스클루시브 플러스 차량이 유연한 조건의 리스 승계 매물로 나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사고 차량으로 신차급 컨디션을 자랑하는 이번 매물은 현대캐피탈의 특별 상품을 통해 더욱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서울 용산구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 차량은 세련된 회색 외장 컬러를 지닌 전기차로, 최고급 트림에 다양한 옵션이 추가된 풀옵션에 가까운 사양을 갖췄다. 신차가격 6,330만 원 상당의 고성능 전기차로, 연비는 5.5km/kWh를 기록한다.

주요 계약 정보는 다음과 같다:

* 계약 형태: 리스 승계
* 캐피탈/렌탈사: 현대캐피탈 주식회사
* 계약 기간: 60개월 (2029년 2월 계약 종료)
* 월 납입금: 822,000원
* 연간 약정 주행거리: 15,000km/년
* 계약 만기 시 인수금: 26,095,000원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현대캐피탈의 '5-2 상품'이 적용되었다는 것이다. 이 상품은 총 5년 계약 기간 중 3년(2027년 2월 23일) 이후부터는 위약금 없이 차량 반납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을 제공한다. 즉, 3년 간 최신 전기차를 경험해 본 후 시장 상황이나 개인적인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계약을 종료할 수 있어, 장기 계약에 대한 부담을 줄이면서 최신 전기차를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차량은 최고급 옵션으로 무장했다.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을 위한 ▲현대 스마트센스(전방 충돌방지 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고속도로 주행 보조 2 등)와 ▲파킹 어시스트(후측방/서라운드 뷰 모니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2 등)는 물론, ▲디지털 사이드 미러를 통해 미래지향적인 운전 경험을 제공한다.

실내 편의성도 놓치지 않았다. ▲컨비니언스(하이패스, 디지털 키 2 터치, 스마트폰 무선충전), ▲컴포트 플러스(동승석 전동시트, 2열 열선 시트, 운전석 자세 메모리 시스템 등)와 ▲플래티넘(Full LED 헤드램프, 천연가죽 시트, 메탈 페달 등) 옵션이 적용되어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에게 최상의 안락함을 선사한다. 특히 ▲BOS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은 압도적인 음향 경험을 제공하며, 전기차 특화 기능인 ▲히트 펌프 시스템과 ▲배터리 히팅 시스템까지 갖춰 겨울철 효율성도 뛰어나다.

이처럼 뛰어난 상품성과 유연한 계약 조건을 갖춘 2024년형 현대 아이오닉 6 리스 승계 매물은 최신 전기차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아이오닉 6 리스 승계에 관심 있는 소비자는 '이어카' 앱을 설치하고 전문 매니저를 통해 간편하게 상담 및 승계를 진행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이어카 홈페이지(www.eaca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신전문인증 10-00013200

박래철 매니저

전문교육수료
자격인증완료

통화 부재중시 차량번호
문자 남겨주시면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매니저이미지
목록이동 목록 이동
매니저이미지
빠른승계

박래철 매니저

매니저 소개

통화 부재중시 차량번호
문자 남겨주시면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매니저 연락처

010-7599-0378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간편 상담문의
상담 유형 선택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