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볼보 XC60(2세대) 리스 승계
## 서울 강남에서 '인기 모델' 볼보 XC60 2024년식 리스 승계 매물 등장…대기 없이 신차급 경험 기회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대기 없이 즉시 출고 가능한 볼보(Volvo) XC60 2세대(2024년식) B6 AWD Ultimate Bright 모델의 리스 승계 매물이 등장하여 시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출고 대기가 길기로 유명한 볼보의 인기 SUV 모델인 만큼, 신차급 컨디션의 차량을 빠르게 소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에 소개된 차량은 럭셔리 SUV 시장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볼보 XC60 중에서도 최고급 트림에 속하는 B6 AWD Ultimate Bright 가솔린 모델이다. 신차가격은 7,350만원으로, 9.1km/L의 연비(5등급)를 자랑한다. 외관은 가장 선호도가 높은 세련된 흰색이며, 내부는 베이지톤으로 이루어져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차량 컨디션 또한 최상이다. 판매자 측에 따르면 해당 차량은 "완전 무사고, 비흡연, 1인 운행"으로 관리되어 신차와 다름없는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짧은 주행거리로 잔여 약정 주행거리(연간 30,000km)가 넉넉하며, 볼보에서 제공하는 기본 용품 또한 그대로 제공된다.
리스 조건도 매력적이다. 주식회사 아이엠캐피탈과의 60개월 리스 계약으로, 2029년 1월에 계약이 종료될 예정이다. 월 납입금은 1,254,270원이며, 초기 보증금은 14,700,000원이다. 계약 만기 시 차량 인수금은 30,135,000원으로 책정되어 있다. 리스 승계를 통해 신차 구매 대비 초기 부담을 줄이면서도 고급 SUV를 경험할 수 있는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차량이 위치한 곳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으로, 관심 있는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하기에도 용이하다.
이번 리스 승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문의는 이어카(Eacar) 앱을 통해 전문 매니저와 간편하게 상담할 수 있다. 대기 없이 인기 모델을 경험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이번 볼보 XC60 리스 승계 기회는 놓칠 수 없는 제안이 될 전망이다.
이어카 홈페이지: [https://www.eacar.co.kr](https://www.eacar.co.kr)

목록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