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기아 더 뉴카니발 하이브리드(KA4) 장기렌트 승계


## 인기 모델 기아 더 뉴 카니발 하이브리드, 무사고·최고급 옵션으로 장기렌트 승계 나와

기아의 대표 미니밴인 '더 뉴 카니발 하이브리드' 9인승 모델의 장기렌트 승계 매물이 등장해 가족 단위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해당 차량은 무사고, 무선납, 무보증의 우수한 조건과 함께 풍부한 옵션을 갖춰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에 승계로 나온 차량은 2024년식 '더 뉴 카니발 하이브리드 1.6 HEV 9인승 노블레스' 트림으로, 신차 가격은 4,365만 원이다. 미색 외장에 가솔린과 전기 모터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해 13.5km/L의 효율적인 연비(3등급)를 자랑한다.

특히, 이 차량은 운전자 편의와 탑승객 안전을 위한 최고급 옵션들이 대거 적용되어 있다. 주요 옵션으로는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과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을 포함한 컨비니언스, 프로젝션 LED 헤드램프 및 19인치 외산 타이어/휠을 포함한 스타일, 2열 통풍시트와 파워 리클라이닝 시트, UV-C 살균 암레스트 수납함, 확장형 센터콘솔 등으로 구성된 컴포트 기능이 탑재되어 쾌적한 이동을 돕는다.

또한, 기아 디지털 키 2와 지문 인증 시스템을 제공하는 스마트커넥트, 12.3인치 풀사이즈 클러스터가 적용된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로 미래지향적인 실내를 완성했다. 안전 사양으로는 전방 충돌방지 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고속도로 주행 보조 2 등이 포함된 드라이브 와이즈와 서라운드 뷰 모니터, 후측방 모니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등의 모니터링 팩이 적용되어 운전 편의성과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마지막으로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빌트인 캠 2가 결합된 HUD + 빌트인 캠 2 옵션까지 갖춰 편의성을 더했다.

계약 정보에 따르면 해당 차량은 메리츠캐피탈(주)을 통해 총 48개월 장기렌트로 계약되었으며, 2028년 3월까지 약 2년 2개월의 잔여 기간을 남겨두고 있다. 월 납입금은 772,970원이며, 연간 약정 주행거리는 20,000km이다. 계약 만기 시 인수금은 32,714,500원으로 책정되어 있다. 보험은 만 26세 이상 가입 가능하며, 면책금은 30만원이다.

차량 관리 상태 또한 매우 우수하다는 평가다. 전 사용자가 자녀가 있어 정속 주행과 안전 운행을 철저히 지켰으며, 유리막 코팅과 자동세차를 지양한 손세차만으로 꼼꼼하게 관리하여 신차에 준하는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완전 무사고 및 비흡연 차량이라는 점도 큰 장점이다.

초기 비용 부담 없이 최신형 카니발 하이브리드의 최고급 옵션들을 약 2년여간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장기렌트 승계는 매력적인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문의는 이어카 앱을 설치하거나 이어카 전문 매니저를 통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eacar.co.kr)
여신전문인증 10-00045565

이주하 매니저

전문교육수료
자격인증완료

안녕하세요 이어카 매니저 이주하입니다

매니저이미지
목록이동 목록 이동
매니저이미지
빠른승계

이주하 매니저

매니저 소개

안녕하세요 이어카 매니저 이주하입니다

매니저 연락처

010-5895-9910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간편 상담문의
상담 유형 선택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