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기아 더 뉴셀토스 장기렌트 승계


## 초기 비용 부담 없이 '더 뉴 셀토스 2025년식' 오너 되세요! 풀옵션 장기렌트 승계 특별 기회

[서울] 기아의 인기 소형 SUV '더 뉴 셀토스 2025년식'을 초기 비용 부담 없이 소유할 수 있는 특별한 장기렌트 승계 기회가 제공되어 자동차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선납금 300만원 전액을 승계 지원금으로 상쇄하며 사실상 '무보증'으로 차량을 인수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으로 작용한다.

이번 승계 차량은 2025년식 '더 뉴 셀토스 2.0 가솔린 2WD 프레스티지' 트림으로, 신차 가격 2,511만원 상당의 고급 사양을 대거 탑재했다. 운전자의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드라이브 와이즈' 패키지(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전방/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등)와 '모니터링 팩'(서라운드 뷰, 후측방 모니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등)이 적용되어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을 돕는다.

또한, 10.25인치 내비게이션(기아 커넥트), 헤드업 디스플레이, 스마트 커넥트(기아 디지털 키 2 터치, 빌트인 캠), Bos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8스피커) 등 프리미엄 옵션이 풍부하게 갖춰져 최상의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프로젝션 LED 헤드램프와 LED 리어 콤비네이션램프 등으로 구성된 '스타일' 패키지, 운전석 메모리 시트가 포함된 '컴포트' 패키지 역시 적용되어 상품성을 더욱 높였다.

세련된 파랑(남색) 외장 색상과 연비 12.9km/L(3등급)의 효율성, 무사고 이력까지 갖춰 신차급 컨디션을 자랑한다. 현재 서울 용산구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하게 차량을 확인하고 인수할 수 있다.

계약 조건은 (주)우리카드와 체결된 장기렌트로, 60개월 계약 기간 중 2030년 5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월 납입금은 441,700원이며, 연간 약정 주행거리는 20,000km이다. 계약 만기 시 인수금은 1,352만원으로 책정되어 있다.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최초 선납금 300만원을 승계 지원금 300만원으로 전액 지원받아 초기 비용 부담을 제로로 만들었다는 점이다. 사실상 무보증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게 되는 셈이다. 보험은 만 21세 이상 가입 가능하며, 면책금은 30만원이다.

이번 승계 기회는 신차 구매 시의 높은 초기 비용과 복잡한 절차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최신 연식의 인기 SUV를 합리적인 월 납입금과 파격적인 초기 비용 지원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경제성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다.

본 장기렌트 승계 차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승계 절차 진행은 '이어카' 앱 설치 후 전문 매니저를 통해 간편하게 문의할 수 있다. 이어카 공식 홈페이지(www.eacar.co.kr)에서도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여신전문인증 10-00013200

박래철 매니저

전문교육수료
자격인증완료

통화 부재중시 차량번호
문자 남겨주시면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매니저이미지
목록이동 목록 이동
매니저이미지
빠른승계

박래철 매니저

매니저 소개

통화 부재중시 차량번호
문자 남겨주시면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매니저 연락처

010-7599-0378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간편 상담문의
상담 유형 선택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