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현대 디 올뉴팰리세이드 장기렌트 승계


## 현대차 디 올뉴 팰리세이드 장기렌트, 200만원 지원금으로 승계 기회

고급 대형 SUV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다. 현대자동차의 디 올뉴 팰리세이드 2026년식 장기렌트 차량이 200만원의 파격적인 승계 지원금과 함께 새로운 주인을 찾고 있어 주목된다.

이번에 승계 매물로 나온 차량은 2026년식 디 올뉴 팰리세이드 가솔린 2.5 터보 2WD 9인승 캘리그래피 트림으로, 신차가격 5,586만원 상당의 최고급 사양을 자랑한다. 외장 색상은 깔끔한 흰색이며, 연비는 9.7km/L(4등급)이다.

특히, 이 차량은 풍부한 옵션 구성을 갖춰 탑승자들에게 최상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제공한다. 현대 스마트센스를 비롯해 ▲클러스터(12.3인치 컬러 LCD)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전방 충돌방지 보조(교차 차량/추월시 대향차/측방 접근차/회피 조향 보조 기능 포함)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고속도로 주행 보조2 등 최첨단 안전 기능이 대거 탑재되어 있다.

또한, 컴포트 및 9인승 컴포트 플러스 옵션을 통해 ▲나파가죽 시트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선바이저) ▲운전석 에르고 모션 시트(18way) ▲1열 릴렉션 컴포트 시트 ▲2열 전동 6:4 분할 시트(폴딩, 슬라이딩, 리클라이닝) 및 통풍시트 ▲3열 전동 6:4 분할 시트 및 열선시트 등을 포함, 전 좌석 탑승자에게 최상의 안락함을 선사한다. 플래티넘 옵션으로 BOSE 프리미엄 사운드(14스피커)와 헤드업 디스플레이, 디지털 키 2도 적용되어 있으며,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과 21인치 캘리그래피 전용 알로이 휠 & 피렐리 타이어가 장착되어 탁월한 승차감과 주행 안정성을 제공한다. 추가로 빌트인 캠 2+까지 장착되어 운행 편의성을 더했다.

해당 차량의 장기렌트 계약은 우리금융캐피탈(주)에서 60개월로 체결되었으며, 2030년 6월까지 약 6년의 계약 기간이 남아있다. 월 납입금은 84만 4,635원이며, 연간 약정 주행거리는 30,000km로 넉넉한 편이다. 현재 주행거리는 약 1만km에 불과해 신차급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승계의 가장 큰 매력은 초기 비용 없이 200만원의 승계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이는 신차 구매 또는 신규 장기렌트 시 발생하는 초기 부담을 대폭 줄여주는 파격적인 조건이다. 계약 만기 시 인수금은 2,773만 9,000원으로 책정되어 있다.

보험은 만 26세 이상부터 가입 가능하며, 면책금은 30만원이다. 차량은 경기 시흥시에 위치해 있어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소개자는 차량 상태가 최상이라고 강조하며 빠른 문의를 독려하고 있다.

고급 대형 SUV의 오너가 될 기회와 함께, 파격적인 지원금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이번 현대 디 올뉴 팰리세이드 장기렌트 승계는 합리적인 차량 구매를 고려하는 이들에게 매력적인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관심 있는 소비자들은 이어카 앱을 설치하거나 전문 매니저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여신전문인증 10-00049169

김기현 매니저

전문교육수료
자격인증완료

안녕하세요. 이어카 김기현 매니저 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차량 승계자분께 이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매니저이미지
목록이동 목록 이동
매니저이미지
빠른승계

김기현 매니저

매니저 소개

안녕하세요. 이어카 김기현 매니저 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차량 승계자분께 이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매니저 연락처

010-2560-7280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간편 상담문의
상담 유형 선택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