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현대 더 뉴투싼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승계
## 2024년식 더 뉴 투싼 하이브리드, 260만원 지원금으로 '최상위 트림' 장기렌트 승계 기회!
[날짜] - 최신형 하이브리드 SUV를 초기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찾아왔다. 2024년식 현대 더 뉴 투싼 하이브리드(1.6 터보 하이브리드 2WD 인스퍼레이션 트림) 장기렌트 계약의 승계가 진행 중이며, 특히 260만원의 파격적인 지원금이 제공되어 눈길을 끈다.
압도적인 옵션 구성, 2024년형 최상위 트림
이번 승계 차량은 신차 가격 4,001만원에 달하는 최상위 인스퍼레이션 트림으로, 고급스러운 흰색 외장에 복합연비 16.2km/L를 자랑하는 1등급 고효율 모델이다. 풍부한 선택 품목들이 대거 적용되어 사실상 '풀옵션'에 가까운 구성을 자랑한다.
주요 편의 사양으로는 ▲12.3인치 내비게이션(현대 카페이, e hi-pass) ▲실내 지문 인증 시스템 ▲1열 열선/통풍시트 ▲가죽 스티어링 휠(열선 포함) ▲운전석/동승석 전동시트(메모리 시스템 포함) ▲2열 열선시트 및 폴딩 레버 등이 탑재되어 탑승자 모두에게 쾌적한 이동 경험을 선사한다.
안전 사양 또한 최고 수준이다. ▲전방 충돌방지 보조(교차로 대향차/정면 대향차) ▲후측방 충돌 경고 및 방지 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스탑앤고 기능 포함) ▲고속도로 주행보조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 현대 스마트센스 기능이 완벽하게 적용되어 운전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이 외에도 ▲BOSE 프리미엄 사운드(8스피커) ▲디지털 키 2 ▲스마트폰 무선충전 ▲후측방 모니터 ▲서라운드 뷰 모니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등 플래티넘 및 파킹 어시스트 II 패키지의 핵심 기능들을 모두 갖춰, 운전의 즐거움과 편리함을 동시에 잡았다. 또한, LED 도어스팟 램프, LED 테일게이트 램프 등 H Genuine Accessories 라이프스타일 품목까지 추가되어 상품성을 더욱 높였다.
초기 부담 확 낮춘 260만원 승계 지원금
이번 승계는 현대캐피탈의 장기렌트 계약으로, 2028년 5월까지 총 48개월의 잔여 기간 동안 월 85만 3,930원의 납입금을 유지한다. 연간 약정 주행거리는 20,000km로 넉넉하며, 계약 만기 시 1,826만 9,900원에 차량 인수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은 승계 지원금 260만원이다. 기존 계약의 보증금 411만 5,000원 중 260만원을 지원받게 되므로, 실제로 승계자가 부담해야 할 초기 보증금은 151만 5,000원에 불과하다. 이는 신차 장기렌트 계약 시 발생할 수 있는 초기 목돈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매력적인 조건이다.
또한, 만 21세 이상 운전자를 위한 보험이 가입되어 있으며, 면책금 30만원으로 사고 시 자기부담금을 최소화했다. 장기렌트의 특성상 자동차세, 보험료 등 차량 유지에 따른 부대비용 부담이 없다는 점도 큰 이점이다.
차량은 충남 천안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즉시 출고 가능한 상태다. 높은 연비와 최첨단 편의/안전 사양을 갖춘 '더 뉴 투싼 하이브리드'의 최상위 트림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소유할 수 있는 이번 장기렌트 승계 기회는 신차 대기 부담 없이 빠른 출고와 초기 비용 절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절호의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목록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