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기아 더 뉴카니발 하이브리드(KA4) 장기렌트 승계
## 압도적 존재감! 풀옵션 기아 더 뉴 카니발 하이브리드(2025년식), Eacar 통해 장기렌트 승계 특가!
[대전] 2024년 5월 21일 – 프리미엄 패밀리 MPV의 대명사, 기아 더 뉴 카니발 하이브리드(KA4) 2025년식 최상위 트림이 장기렌트 승계 매물로 등장해 자동차 시장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차가 5천만원대 풀옵션 차량을 월 88만원대의 합리적인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차량 상세 정보]
이번에 Eacar(이어카)를 통해 공개된 차량은 2025년 3월에 등록된 무사고 차량으로, 기아 더 뉴 카니발 하이브리드 1.6 HEV 7인승 시그니처 그래비티 트림이다. 신차가격 5,096만원에 달하는 이 차량은 '회색' 외장 색상에 가솔린+전기 하이브리드 엔진을 탑재, 뛰어난 13.5km/L의 연비(3등급)를 자랑한다.
[최고급 옵션으로 무장한 프리미엄 MPV]
이 차량은 시그니처 그래비티 트림의 기본 사양 외에도 다수의 고급 옵션이 추가되어 있어 최상의 승차감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 스타일 & 디자인: 프로젝션 LED 헤드램프, LED 포그램프, 프론트/리어 LED 턴시그널 램프,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등 모든 램프에 LED가 적용되어 한층 세련되고 미래지향적인 외관을 완성한다. 특히 X-Line 전용 사이드 스텝과 LED 테일게이트 램프가 장착되어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뽐낸다.
* 럭셔리 실내 환경: 2열 다이내믹 바디케어 시트를 비롯해 UV-C 살균 암레스트 수납함, 에어컨 광촉매 살균 시스템, 항균 처리 고성능 콤비 필터 등 탑승자의 건강과 쾌적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컴포트 사양이 대거 적용됐다. BOS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12스피커, 외장앰프)과 듀얼 선루프는 모든 탑승자에게 특별한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 첨단 기술 & 편의성: 기아 디지털 키 2, 지문 인증 시스템, 디지털 센터 미러 등을 포함한 스마트 커넥트 기능이 탑재되어 스마트한 차량 관리가 가능하다. 12.3인치 슈퍼비전 클러스터와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는 주행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며, 헤드업 디스플레이(HUD)와 빌트인 캠 2, 증강현실 내비게이션은 운전의 집중도를 높인다.
* 독보적인 안전 사양: 드라이브 와이즈(Drive Wise) 및 모니터링 팩(Monitoring Pack) 풀옵션이 적용되어 최고 수준의 안전 및 운전자 보조 기능을 제공한다. 전방 충돌방지 보조(교차 차량/측방 접근차/추월시 대향차/회피 조향 보조 기능 포함),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운전 스타일 연동), 고속도로 주행 보조 2(차로변경 보조 기능 포함), 후측방/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서라운드 뷰 모니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등은 어떤 상황에서도 운전자와 탑승객의 안전을 지켜준다.
[장기렌트 승계 조건]
본 장기렌트 승계는 하나캐피탈(주) 상품으로, 계약기간은 총 60개월이며 2030년 3월에 계약이 종료된다. 월 납입금은 888,690원이며, 2,000만원의 보증금이 설정되어 있다. 계약 만기 시 차량 인수금은 26,263,900원이다. 연간 약정 주행거리는 30,000km로 넉넉하며, 보험 연령은 만 26세 이상, 면책금은 30만원이다.
[문의 및 신청 방법]
최고급 사양의 더 뉴 카니발 하이브리드를 합리적인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장기렌트 승계 기회는 이어카 앱 설치 후 전문 매니저를 통해 간편하게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이어카 홈페이지(https://www.eacar.co.kr) 또는 이어카 전문 매니저에게 직접 문의하면 된다. 이번 승계 기회는 빠른 소진이 예상되므로, 프리미엄 패밀리 MPV를 고려 중이던 소비자라면 서둘러 상담을 요청하는 것이 좋다.

목록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