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기아 더 뉴셀토스 장기렌트 승계
## "초기비용 無" 2025년형 기아 더 뉴 셀토스 장기렌트 승계 등장, 풀옵션에 신차급 컨디션
경기 부천시 - 초기 비용 없이 2025년형 기아 더 뉴 셀토스 1.6 가솔린 터보 2WD 프레스티지 모델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기렌트 승계 매물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매물은 하나캐피탈(주)의 장기렌트 승계 건으로, 계약 기간은 60개월이며 종료일은 2029년 11월이다. 월 납입금은 433,730원이며, 연간 약정 주행거리는 20,000km이다. 계약 만기 시 인수 금액은 13,560,900원이며, 보험 연령은 만 26세 이상, 면책금은 30만원으로 설정되어 있다.
매력적인 차량, 풍부한 옵션
미색 색상의 해당 차량은 12.8km/L의 연비를 자랑하는 가솔린 모델이다. 신차 가격은 25,620,000원 상당이며, 드라이브 와이즈, 컨비니언스, 스타일, 컴포트, 10.25인치 내비게이션, HUD 팩, 스마트 커넥트, 모니터링 팩, Bose 프리미엄 사운드 팩 등 선호도 높은 다양한 옵션이 탑재되어 있다.
특히 드라이브 와이즈 옵션은 전방 충돌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 경고,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을 포함하고 있어 안전 운전을 돕는다. 또한 10.25인치 내비게이션은 기아 커넥트, 폰 프로젝션 기능을 지원하며, Bose 프리미엄 사운드 팩은 풍부하고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초기비용 無, 신차급 컨디션" 강조
차량 소개글에서는 "초기비용 無", "신차 급 차량", "무사고 차량", "비흡연 차량"임을 강조하며, 초기 비용 부담 없이 신차급 셀토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임을 어필하고 있다. 판매자는 "옵션도 많이들 선호하는 옵션으로 잘 들어가있습니다. 관리 깔끔하게 하고 계셔서 신차 급 컨디션 유지중입니다."라며 차량 상태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카 앱 통해 간편 승계 가능
해당 매물은 이어카 앱을 통해 간편하게 승계 받을 수 있다. 이어카는 전문 매니저를 통해 차량 승계 과정을 지원하며,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이어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해당 매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어카 홈페이지(https://www.eac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