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기아 더 뉴셀토스 장기렌트 승계
## 창원시에서 2025년형 기아 더 뉴 셀토스 장기렌트 승계 등장, 월 41만원대로 스마트한 드라이빙!
경남 창원시에서 하나캐피탈(주)의 장기렌트 승계 매물이 등장해 화제다. 2025년식 기아 더 뉴 셀토스 1.6 가솔린 터보 2WD 트렌디 모델로, 계약 기간은 60개월이며 종료일은 2029년 12월이다. 월 납입금은 415,360원으로, 연간 약정 주행거리는 15,000km다. 계약 만기 시 인수금은 13,057,200원이며, 보험 연령은 만 26세 이상, 면책금은 30만원이다.
미색 외장 색상에 오토 기어를 장착한 이 차량은 12.8km/L의 연비를 자랑하며, 신차 가격은 22,460,000원이다. 특히, 드라이브 와이즈, 컨비니언스, 10.25인치 내비게이션 등 다양한 옵션이 추가되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드라이브 와이즈 옵션은 전방 충돌방지 보조(교차로 대항차), 후측방 충돌 경고,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전진 출차),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정차&재출발) 등을 포함하여 운전자의 안전을 책임진다. 또한, 내비게이션 적용 시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고속도로/자동차 전용도로 內 안전구간/곡선로), 고속도로 주행 보조 기능까지 지원한다.
컨비니언스 옵션은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원격시동 포함), 인조가죽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가죽 스티어링 휠, 가죽 변속기 노브, 인조가죽 슬라이딩 센터 콘솔 암레스트, 블랙하이그로시 콘솔 어퍼커버 등으로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실내 환경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235/45 R18 타이어&전면가공 휠, 프로젝션 LED 헤드램프, LED 포그램프, LED 리어 콤비네이션램프, 루프랙 등의 스타일 옵션과 가죽 시트, 운전석 메모리시트, 운전석 이지 억세스 기능의 컴포트 옵션, 그리고 10.25인치 내비게이션, 풀오토 에어컨, 공기청정 모드, 오토디포그, 애프터 블로우 등의 편의 기능이 탑재된 10.25인치 내비게이션 옵션까지 더해져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HUD 팩, 스마트 커넥트, 모니터링 팩, Bose 프리미엄 사운드 팩 등 다양한 옵션이 추가되어 있다.
차량은 2024년 12월에 등록되었으며, 차량 색상은 스노우화이트펄/블랙 조합이다. 다만, 보조석 문 교체 이력이 1건 있으므로, 꼼꼼한 확인이 필요하다.
이번 장기렌트 승계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신 모델의 셀토스를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자세한 문의 상담은 이어카 앱을 통해 이어카 전문 매니저에게 간편하게 요청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이어카 홈페이지 ([https://www.eacar.co.kr](https://www.eac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