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현대 더 뉴아반떼(CN7) 장기렌트 승계


## "세차광" 차주가 관리한 2024년식 현대 더 뉴 아반떼 CN7 장기렌트 승계 매물 등장!

인천 = 꼼꼼한 차주가 관리한 2024년식 현대 더 뉴 아반떼 CN7 장기렌트 승계 매물이 온라인 자동차 거래 플랫폼 '이어카'를 통해 등장해 화제다.

이번 매물은 (주)레드캡투어에서 진행한 장기렌트 승계 건으로, 계약 기간은 60개월이며, 계약 종료일은 2028년 9월이다. 월 납입금은 562,000원이며, 연간 약정 주행거리는 20,000km이다. 계약 만기 시 인수금은 11,527,600원이며, 보험 연령은 만 21세 이상, 면책금은 30만원이다.

차량은 현대 더 뉴 아반떼 CN7 2024년식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 모던 트림으로, 가솔린 모델에 CVT 기어를 장착했다. 외관 색상은 흰색이며, 연비는 15.3km/L (2등급)이다. 신차 가격은 22,730,000원이며, 다양한 옵션이 탑재되어 있다.

주요 옵션:

* 컨비니언스 Ⅰ (버튼시동 & 스마트키, 듀얼 풀오토 에어컨 등)
* 인포테인먼트 내비 (10.25인치 내비게이션, 블루링크, 폰 프로젝션 등)
*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 (파노라마 디스플레이, 서라운드 뷰 모니터 등)
* 현대 스마트센스 Ⅰ & Ⅲ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
* 컴포트 Ⅰ (운전석/동승석 전동시트, 스마트폰 무선충전 등)
* Full LED 헤드램프, LED 리어 콤비램프
* 17인치 알로이 휠 & 타이어
* 빌트인 캠(보조배터리 포함)

차주 코멘트:

"아반떼 가솔린 모던등급 만21세이상 렌트 차량입니다. 비흡연 차량이고 차주분께서 세차를 좋아하셔서 도장면 전체 코팅이랑 유막 발수까지 꾸준하게 관리해오신 차량입니다. 가벼운 접촉사고로 운전석 휀다 판큼 이력, 범퍼 교환 이력 있고 수리 완료 되었습니다. 조수석 뒷문 약간의 찌그러짐 있는데 수리 예정입니다. 단거리 시내주행보다 고속도로 항속주행 위주로 차량을 타셔서 차량컨디션 깔끔하고 좋습니다. 만 26세이상으로 보험 연령 변경시 월 렌탈료 낮아집니다. 문의는 언제든 편하게 연락 주세요^^ "

차주는 "세차를 좋아해 차량 관리에 특히 신경 썼다"라며 "고속도로 주행이 많아 차량 컨디션은 매우 좋다"고 강조했다. 다만, 가벼운 접촉사고 이력 (운전석 휀다 판금, 범퍼 교환)과 조수석 뒷문 약간의 찌그러짐이 있으며, 이는 수리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매물은 '이어카' 앱을 통해 승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어카' 홈페이지 ([https://www.eacar.co.kr](https://www.eac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꼼꼼하게 관리된 아반떼 CN7 장기렌트 승계 매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여신전문인증 10-00045565

이주하 매니저

전문교육수료
자격인증완료

안녕하세요 이어카 매니저 이주하입니다

매니저이미지
목록이동 목록 이동
매니저이미지
빠른승계

이주하 매니저

매니저 소개

안녕하세요 이어카 매니저 이주하입니다

매니저 연락처

010-5895-9910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간편 상담문의
상담 유형 선택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