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현대 캐스퍼 장기렌트 승계
## 현대 캐스퍼 2024년식 장기렌트 승계 등장, 월 47만원에 스마트 옵션 풍부
대전 – 현대자동차의 인기 경차 캐스퍼 2024년식 모델의 장기렌트 승계 매물이 등장했다. 현대캐피탈을 통해 계약된 이 차량은 월 납입금 470,250원에 다양한 옵션을 갖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소개된 캐스퍼는 가솔린 1.0 디 에센셜 트림으로, 흰색 외장에 오토 기어를 장착했다. 연비는 14.3km/L이며, 신차 가격은 1,690만원이다. 계약 기간은 48개월로, 종료일은 2027년 6월이다. 연간 약정 주행거리는 20,000km이며, 계약 만기 시 인수금은 6,387,700원이다. 보험 연령은 만 21세 이상이며, 면책금은 30만원이다.
특히, 이 차량은 다양한 옵션을 갖추고 있어 매력을 더한다. 선루프, A필라 블랙테이프, 스마트 플러스, 현대 스마트센스Ⅰ, 멀티미디어 내비플러스, 디자인 플러스, 17인치 알로이 휠 패키지, 컴포트, 컴포트 플러스, 스타일, 스토리지 등 풍부한 옵션이 탑재되어 있다. 8인치 내비게이션, 블루링크, 폰 프로젝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후방 충돌방지 보조 등 안전 및 편의 기능을 강화했다.
차량 소개자는 "만 21세 보험으로 진행된 차량"이라고 설명하며, "오른쪽 뒷휠 긁힘과 왼쪽 앞범퍼 도장 벗겨짐 사고가 있었으나 전부 수리 완료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차량은 이어카 앱을 통해 간편하게 승계 받을 수 있다. 이어카 앱 설치 후 전문 매니저의 도움을 받아 승계 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어카 홈페이지(https://www.eac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캐스퍼 장기렌트 승계 매물은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옵션을 갖춘 차량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