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기아 EV6 리스 승계
기아 EV6 중고 리스 승계, 100만 원 지원 제공
지속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전기차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를 반영하여, 기아의 혁신적인 전기차 EV6이 현재 중고 리스 승계를 통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 EV6 롱 레인지 4WD 어스는 2023년 10월에 시작된 리스 계약과 함께 제공되며, 60개월 동안 계속됩니다. 연간 약정 주행 거리는 20,000km이며, 계약 종료 시 인수 금액은 16,450,000원입니다.
이 차량은 외장 인터스텔라 그레이와 내장 브라운이 특징이며, 약 42,200km를 주행했습니다. 20인치 휠이 추가되어 스포티한 외관과 향상된 주행 성능을 제공합니다.
중요한 점은 이 리스 승계가 무보증 상품이며, 문콕(긁힌 자국 또는 찌그러짐)이 있지만 그 외에는 깨끗합니다. 그러나 차량을 승계할 경우 문콕 수리비용과 지원금으로 100만 원이 제공됩니다.
이 차량은 비흡연 차량으로 중고 리스 실행 후 깨끗하게 관리되었습니다. 이어카 앱을 통해 이어카 전문 매니저에게 간편하게 승계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기아 EV6은 첨단 기술과 혁신적 기능을 갖춘 인기 전기차입니다. 이 중고 리스 승계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이 최첨단 차량을 소유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문의 사항은 제공된 연락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