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기아 디 올뉴스포티지 장기렌트 승계
디 올뉴 스포티지 Long-Term Rent-to-Own 계약으로 소유권 확보
하나캐피탈이 최근 새로운 "장기렌트 승계"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이 계약을 통해 고객은 기아의 인기 있는 SUV인 올뉴 스포티지를 60개월 동안 장기 렌트한 후 저렴한 인수금을 지불하여 차량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계약 조건
이 계약은 월 584,760원의 합리적인 월납입금과 2027년 1월의 1,443만 1,200원의 인수금이 특징입니다. 연간 약정 주행 거리는 15,000km이며, 이를 초과하면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풍부한 기능과 옵션
올뉴 스포티지는 2.0 디젤 2WD 프레스티지 트림으로 제공되며, 다음과 같은 풍부한 기능과 옵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 버튼 시동 스마트 키 시스템 (원격 시동 포함)
* 1열 열선 시트 및 열선 스티어링 휠
* 하이패스 자동 결제 시스템
* 가죽 스티어링 휠 및 변속기 노브
* 전방 충돌 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 파노라마 선루프
* LED 실내등
청년 운전자와 편안함을 고려
이 계약은 만 26세 이상의 청년 운전자에게 적합하며, 30만원의 저렴한 면책금이 적용되어 운전자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계약은 충남 계룡시에서 체결할 수 있습니다.
장기 렌트-투-오운의 이점
장기 렌트-투-오운 계약은 신차 구매를 고려하는 구매자에게 몇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 신차 소유의 혜택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누릴 수 있습니다.
* 계약 기간 동안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계약 만료 후 차량을 반납하거나 소유권을 확보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이 계약에 관심이 있는 분은 이어카 웹사이트(https://www.eacar.co.kr)를 방문하거나 이어카 전문 매니저에게 문의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