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벤츠 E클래스(5세대) 리스 승계
엔에이치농협캐피탈, 제주지역 리스 승계 서비스 강화
엔에이치농협캐피탈(대표 김영구)이 제주지역에서 리스 승계 서비스를 강화한다.
엔에이치농협캐피탈은 리스 승계 서비스를 위해 이어카 앱을 출시했다. 이어카 앱은 간단하게 차량 승계가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전문 매니저가 고객의 승계를 도와준다.
엔에이치농협캐피탈의 리스 승계 서비스는 고객이 기존의 리스 계약을 종료하고 새로운 리스 계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은 기존의 리스 계약을 종료하고 새로운 차량으로 교체하거나, 기존의 차량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엔에이치농협캐피탈은 리스 승계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새로운 차량으로 교체할 때 보다 저렴한 리스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기존의 차량을 계속 사용할 경우에는 리스 계약을 연장하거나, 리스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엔에이치농협캐피탈 관계자는 "리스 승계 서비스는 고객이 새로운 차량으로 교체하거나, 기존의 차량을 계속 사용할 때 보다 저렴한 리스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어카 앱을 통해 간편하게 승계를 받을 수 있으며, 전문 매니저가 고객의 승계를 도와준다"고 덧붙였다.
엔에이치농협캐피탈은 리스 승계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저렴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