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보도] 렌트카 승계 전문 플랫폼 이어카, 2023년 킥오프 미팅 개최제목

 

고객만족 평가 96.6%
"승계플랫폼에 새로운 시대를 열다"


[컨슈머뉴스=박상헌 기자] 지난 2월 22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콘래드서울 호텔에서 주식회사 이어카 신년회인 '2023 이어카 KICK-OFF MEETING'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 장기렌트, 자동차 관련 고위급 인사들이 참여했으며, 이어카 임직원 외 카베이, 오토다이렉트카, 시현장기렌트카, 스마트다이렉트카, 스마트오토 등 신차장기렌트 임직원도 대거 참석했다.
 
2022년 성과 발표를 맡은 이어카 유우재 대표는 2022년 이어카 앱(APP) 이용자 수 및 총 승계거래 대 수, 이어카의 성장과정과 발전방향에 대해 발표했다. 2022년 이어카 앱(APP) 이용자는 14만 명 이상으로 안드로이드와 IOS 승계전문 앱(APP) 설치 부분에서 1등을 차지했다. 2021년 승계전문 플랫폼 이어카 서비스 오픈 후 약 250% 증가한 수치이다.
 
이에 이어카 측은 이러한 상승 곡선을 그리는데 가장 중요했던 요소 중 하나로 전문가의 승계대행 ‘빠른승계 서비스’를 꼽았고, 평균적으로 96일이나 걸리던 승계 기간을 20일로 크게 단축시켰다.

2019년부터 매해 장기렌트 기업, 캐피탈사와 손을 잡고 진행한 다양한 승계서비스들이 고객들에게 어필한 것으로 분석되며, 2022년 기업부설 연구소를 설립하여 꾸준하게 특허기술 개발 등 서비스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유우재 대표는 2023년 새로운 이어카를 위한 비전을 제시하기도 했다. 다른 승계 서비스와 차별화를 둔 이어카만의 독자적인 상품을 개발, 연예인 등을 활용한 이어카의 기업 이미지 상승, 새로운 영업 기회 창출 및 확대, 쉽고 안전한 승계거래 플랫폼 시장의 활성화 등을 제시했다.
 
행사에 참여한 약 60명의 임직원, 인사들은 2023킥오프 미팅 진행 내내 다과를 함께하며 지난 1년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연속적으로 런칭해 나갈 계획이라고 발표했으며, 장기렌트 & 리스 승계 앱 중에서 처음으로 10만 건 수가 넘는 앱 다운로드 수가 발생하였다. 구글플레이스토어 & 앱스토어에서 이어카 설치 후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사출저 : http://www.proconsum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251

 

 

 

목록이동 목록 이동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