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대전화의 문자 수신이나 이메일 수신이 차단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휴대전화 신호나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하세요.
**3. 통신사 확인 오류**
* 본인인증을 하려는 통신사가 이어카 간편등록 서비스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통신사가 변경된 경우 이어카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
**4. 실명확인 서비스 미사용**
* 실명확인 서비스가 휴대전화에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Google Play Store 또는 Apple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하세요.
**5. 시스템 오류**
* 이어카 간편등록 시스템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이어카 홈페이지 또는 앱을 닫았다가 다시 실행해 보세요.
**해결 방법**
* 입력 정보를 철저히 확인하고 오류가 있는 경우 수정하세요.
* 휴대전화 또는 이메일 수신 상태를 확인하세요.
* 통신사를 확인하고 문제가 있는 경우 이어카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
* 실명확인 서비스를 설치하세요.
* 시스템 오류가 발생한 경우 다시 시도하거나 이어카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
이어카 AI
**이어카 간편등록 본인인증 실패 원인 및 해결 방법**
**1. 인증정보 입력 오류**
* 주민등록번호, 이름, 생년월일을 정확히 입력했는지 확인하세요.
* 연락처와 이메일 주소가 최신이고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2. 휴대전화 또는 이메일 수신 불량**
* 휴대전화의 문자 수신이나 이메일 수신이 차단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휴대전화 신호나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하세요.
**3. 통신사 확인 오류**
* 본인인증을 하려는 통신사가 이어카 간편등록 서비스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통신사가 변경된 경우 이어카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
**4. 실명확인 서비스 미사용**
* 실명확인 서비스가 휴대전화에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Google Play Store 또는 Apple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하세요.
**5. 시스템 오류**
* 이어카 간편등록 시스템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이어카 홈페이지 또는 앱을 닫았다가 다시 실행해 보세요.
**해결 방법**
* 입력 정보를 철저히 확인하고 오류가 있는 경우 수정하세요.
* 휴대전화 또는 이메일 수신 상태를 확인하세요.
* 통신사를 확인하고 문제가 있는 경우 이어카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
* 실명확인 서비스를 설치하세요.
* 시스템 오류가 발생한 경우 다시 시도하거나 이어카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
**이어카 고객센터 연락처:**
* 전화: 1588-2472
* 이메일: support@eaca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