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6세대) 3.0 V6 GranLusso

조회수 635 마이픽 2 채팅 2
1년 전

차량 소개

첫 출고시 기본 ppf및 앞본넷전체 헤드라이트 ppf해서 만약 벗기신다면 전면도장은 신차입니다.
전 17년 3월부터 마세라티 신차출고만 2번해봐서 마세라티에 대해서는 정말 많이 알고 꼼꼼히 잘 본다고 자부할수있습니다.
콰트로는 신차가가 2억대라서 처음으로 중고차로 꼼꼼히 살펴보며 구매했습니다. 이 차는 제가 2번째 차주입니다.

인수받을때 뒷 사고이력있길래 센터가서 바로 올려서 문제없음을 확인하고 *센터에서 풀보증2년 연장 504만원주고 했습니다.*
2024년 8월31일까지는 엔진 미션 부속품등등 전체적인 모든것을 보증가능합니다. 400만원 일반보증이랑 다릅니다.(보증서 보관)
콰트로포르테 부품은 기블리부품의 1.5배 비싸서 주차장에서 누가 올라오다가 커버쓰여져 있는상태로 뒷범퍼 하단을 (3cm)미만 스쳤생겼는데 미수선처리로 커버값 100만원까지해서 400만원 받았습니다.(22.08.22) 사진모두 보관중.

전 차주의 2천사고는 트렁크수리입니다. 뒷등, 범퍼 트렁크 기본 2천은 나옵니다.(주행성능과는 전혀 상관없으며 상관없기에 모든검사 통과후 보증연장이 가능했습니다. 교환견적서와 사고사진 모두 보여드립니다. (서류 모두 보관중). 마세라티 3대째다보니 제 담당 센터 팀장님이 있습니다. 연결해 드립니다. 뭘하든 빠르고 편할겁니다.

구매하자마자 2021년식부터 바뀐 신형등으로 교체했습다.
사운드증폭과 가변배기(리모컨2개) 했습니다. 제가 한 모든 튜닝에는 보증에 전혀 이상없습니다.
휠 4짝 고스트크롬색으로 도색하고 뒷자리상태는 누가 탄적없으며 바닥매트도 마새라티로고에 이탈리아국기로 마춰놨습니다. 뒷자리는 누구 태운적이 없어서 최상급이며 전동썬블라인드 있으며 뒷 여유공간은 G80만합니다. 전 도어에 고스트 클로징도어가 옵션으로 있습니다.

일반 레드시트만 탔었는데 제 콰트로포르테 명품브랜드 제냐 레드시트라서 정말 이쁘며 헤드레스트도 흰색 삼지창마크로 독보적입니다.당연히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오토는 가능합니다. 스피커도 기블리와 다르며 직접타봐야 느끼실수 있습니다. 차선이탈방지있고 긴급추돌방지등 안전사항도 모두 다 있습니다. 핸들이 차선을 자동으로 잡아 주는게 참 신기합니다. 또한 빽미러에도 카메라가 있어서 서라운드 카메라가 언제나 가능해서 커브길이나 주차장에서 키고 운전하면 긁을일이 없습니다.

배기음은 가변과증폭해서 귀르가즘에 미칩니다. 냉간시 배기음은 상상이며 터널배기음과 팝콘도 고급집니다. 확실히 콰트로는 기블리와 다르게 더 고급집니다. 동영상 보내드립니다.

차량은 항상 아파트지하주차장에 관리하고 회사에서는 마세라티 콰트로전용 덮게 씌워놨습니다. 덮게 같이드립니다.
취미가 세차라 손세차만 했으며 법인차량이라 법카로 당연히 고급유만 넣었습니다. 마세라티 협력업체에서 유리막과 광택 꾸준히 관리중입니다. 현재 39,000km 다 되갑니다.

****저에게 5000만원 주시고 그대로 승계해가시면 됩니다. 별도로 추가비용은 없답니다.****

월 납입금

1,042,513원 X 38개월

동일 차종 이어카

매니저이미지
빠른승계

매니저

매니저 소개

신청하기 닫기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