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보레 올 뉴 콜로라도 출시 정보 모의 견적 제원 성능 포토 모델 비교 가격

안녕하세요.
내 차를 부담없이 이어주고 이어받는
장기렌트, 리스 승계 플랫폼 이어카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차량은
쉐보레 "올 뉴 콜로라도"입니다.
올 뉴 콜로라도 출시

쉐보레가 지난 15일, 국내 공식 출시 및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하는 프리미엄 픽업트럭 '올 뉴 콜로라도'를 공개하였습니다. 완전히 변경된 3세대로 진화한 올 뉴 콜로라도는 고급스러운 내·외관을 자랑합니다.
올 뉴 콜로라도 특징

올 뉴 콜로라도의 사륜구동 시스템은 오토 트랙 액티브 2 speed 4WD를 통해 온 로드와 오프로드에서 뛰어난 주행 성능을 자랑합니다. 특히, 디퍼렌셜 잠금장치와 록업(Lock Up) 기능을 통해 좌우 트랙션 차이가 심한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보장합니다. 이러한 기능들을 활용하여 올 뉴 콜로라도의 우수한 사륜구동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올 뉴 콜로라도 외관

올 뉴 콜로라도의 전면부에는 거대한 사이즈의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이 LED 프로젝션 헤드램프와 결합되어 강렬한 인상을 전달하며, 굵직한 캐릭터 라인과 범퍼 디자인으로 터프한 매력을 강조하였습니다. LED 주간 주행 등, LED 전방안개등, LED 테일램프 등에는 LED 램프를 아낌없이 배치하여 프리미엄 픽업트럭의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올 뉴 콜로라도 측면의 앞뒤 펜더는 직선으로 그려낸 근육질의 바디라인을 통해 높은 전고를 지녔음에도 역동적인 프로파일을 보여줍니다. 후면 테일게이트에는 쉐보레 픽업트럭의 전통인 좌우로 길게 쉐보레 레터링을 새겨 넣어 100년 넘게 이어온 픽업 헤리티지를 표현했습니다.
올 뉴 콜로라도 실내


올 뉴 콜로라도의 실내는 쉐보레의 최신 디자인 언어와 다양한 소재 적용을 통해 첨단의 느낌과 고급감을 모두 만족시켰습니다. 중앙에 위치한 11.3인치 컬러 터치스크린과 11인치 디지털 클러스터가 이어진 운전자 중심의 구성으로, 다양한 설정을 제공해 운전 중 오너에게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기에 더해 제트 블랙 아드레날린 레드 포인트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느낌을 완성합니다. 레드 컬러의 스티치가 들어간 전면 송풍구, 센터패시아, 센터 콘솔박스, 천연가죽 시트 등은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올 뉴 콜로라도 성능

올 뉴 콜로라도의 파워 트레인은 풀사이즈 픽업트럭인 '실버라도'에 먼저 적용되어 성능을 입증한 2.7리터 직분사 가솔린 터보 엔진을 통해 최고 출력 314.3마력, 최대 토크 54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이를 통해 기존 3.6리터 자연흡기 엔진보다 40% 이상 향상된 성능을 나타냅니다.

높은 강도로 주조된 실린더 블록, 강성이 30% 더 높은 크랭크축, 풀 단조 바텀 엔드(Fully Forged Bottom End), 디젤 엔진에 사용되는 재료와 기술들을 올 뉴 콜로라도의 신형 엔진에 적용하여 뛰어난 퍼포먼스와 내구성을 동시에 실현하였습니다. 올 뉴 콜로라도의 변속기는 2세대 8단 자동 변속기를 탑재하여 부드러운 변속감과 빠른 다운시프트 성능을 제공하며, 운전 상황에 따라 안락함과 스포티함을 모두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최신 8단 변속기는 온 로드 상황에서 촘촘한 변속감으로 SUV 못지않은 편안한 주행 감성을 선보이며 저속으로 이동하는 오프로드 상황에서도 탁월한 퍼포먼스를 발휘합니다. 올 뉴 콜로라도의 제원으로는 전장 5,410mm, 전폭 1,905mm, 전고 1,810mm 2,150kg의 길이와 무게를 차지합니다.
주행모드와 재미


올 뉴 콜로라도는 주행모드를 포함한 다양한 기능으로 운전의 즐거움을 더해주는데, 오프로드, 험지, 견인 및 운반 등 총 4가지의 드라이브 모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G 포스, 피치와 롤 등을 표시해 주는 오프로드 퍼포먼스 디스플레이가 주행 중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기에 Z71-X 에디션을 선택하면 오프로드 사이드스텝과 LED 블랙 보타이, 스테인리스 머플러 팁, 프리미엄 플로어 라이너, 콜로라도 로고 도어 실 플레이트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탑재되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올 뉴 콜로라도 가격

이번에 새롭게 포지셔닝 된 쉐보레 올 뉴 콜로라도는 Z71 단일 트림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7,279만 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하지만 픽업트럭의 경우 신차 가격이 굉장한 고가로 책정되어 있고, 마니아 층이 많은 만큼 출고 대기도 어렵습니다.
이럴 때에는 이어카에 등록된 국산 픽업트럭을 지원금 받고 승계 받아 이용하시는 게 더욱 좋을 수 있습니다.
하단 배너 이미지를 통해 앱 설치하시고 다양한 지원금과 승계 차량을 구경해 보세요!
"장기렌트 리스 이용자 필수 앱"
하단 배너 클릭 후, "이어카 앱" 설치하시고
다양한 장기렌트·리스 매물을 둘러보세요!

요즘 핫한 신차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