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현대 디 그랜저 트림 - 빠른출고 장기렌트 하는 방법

현대자동차 디 올 뉴 그랜저 출시와 함께 금액 세부 사양이 모두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빠르게 출고도 한다고 하죠?

첨단기술과 디테일한 기능 플래그쉽 세단의 대표주자 현대 디 올 뉴 그랜저의 트림을 더 정확하게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합리적으로 낮은 금리로 장기렌트 하는 방법까지 공유 드리겠습니다.

요즘 플래그쉽 세단 자동차 중에 가장 인기 있는 차종을 고르라고 한다면 현대 디 올 뉴 그랜저 차량이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출시한지 아직 3개월이 지나지 않았으며 디자인 또한 풀체인지를 진행함으로써 더욱 더 해리티지한 모습의 디자인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가장 많이 문의를 주시는 차종중에 하나이고, 생산시기도 많이 짧아짐에 따라 출고 또한 많이 해드리고 있는 디 올 뉴 그랜저 차량입니다.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모델 / LPG모델 / 하이브리드 모델 3가지로 출시 되었습니다.

인기가 가장 많은 가솔린 모델 부터 안내 드리겠습니다.

현대 디 올 뉴 그랜저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2.5 / 3.5

이어카

현대 디 올 뉴 그랜저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트림에서는 2.5 / 3.5 이렇게 2가지로 출시 하였습니다.

가솔린 2.5 & 3.5의 경우 차량의 전장 및 전폭 전고 부분은 같으며 가장 큰 차이는 배기량(cc) 입니다.

가솔린2.5의 경우 2,497cc로 198마력 25 토크 입니다.

가솔린3.5의 경우 3,470cc로 300마력 36 토크 입니다.

높은 출력을 원하신다면 가솔린 3.5 트림을 많이 선택 하셔야 하나, 연비적인 측면에서는 가솔린 2.5 트림이 매우 우수 합니다.

가솔린2.5 트림의 경우 도심 10 & 고속 14 높은 연비가 나오며

가솔린 3.5트림의 경우 도심 9.7 & 고속 12.2 입니다.

다소 2.5 트림보다는 낮은 연비이나, 자동차의 높은 출력이나 4륜(AWD) 옵션을 원하신다면 3.5 트림을 선택 하셔야 합니다.

4륜(AWD)옵션은 가솔린 3.5트림에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현대 디 올 뉴 그랜저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2.5 트림과 3.5 트림에서 가장 크게 비교하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자동차 차량의 금액 & 연비 & 4륜옵션(AWD) 입니다.

3가지 중에서 운행 스타일에 따라서 선택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가솔린 3.5 트림 적용 시 250만원에 추가 옵션 비용이 발생됩니다.

가솔린(2.5& 3.5) 선택 시 3가지 등급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 익스클루시브 & 캘리그래피 등급입니다.

옵션에 따라 차량금액이 1,000만원까지 차이가 날 수 있기 때문에

자동차 옵션의 경우 필요하신 옵션으로 선택하시는게 현명하게 운용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급하게 자동차가 필요하시다면 장기렌트 즉시출고 & 장기렌트승계 이용하셔서 받아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나는 무조건 풀옵션이다, 고민은없다 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은 캘리그래피 트림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각종 추가로 옵션을 넣으실 수도있을 수 있으니 아래의 표를 참고 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가장 추천드리는 등급은 익스클루시브 등급 + 현대스마트센스 정도 들어간 트림입니다.

자동차 금액이 올라간다면 렌트 금액 또한 올라가기 때문에 딱 필요한 옵션만 넣으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예전에는 외관 색상이 5~6개 정도 였지만 10개의 색상에서 외장 색상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무광 컬러 유기 브론즈 매트의 경우에는 캘리그래피 트림에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인기가 가장 많은 색상의 경우 화이트펄,그레이메탈릭,블랙펄 입니다.

중형의 세단인 만큼 외관 색상에 따라서도 다양한 모습으로 보여질 수 있습니다 :)

현대 디 올 뉴 그랜저 LPG 3.5

이어카

디 올 뉴 그랜저 LPG 차량의 경우에는 근래에 많이 인기가 줄어든 차종입니다.

전체적으로 LPG차량들을 선호하시는 부분들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아무래도 휘발유 금액이 그렇게 비싼편이 아니다보니 아무래도 LPG보다는 가솔린을 많이 찾으시는거 같습니다.

주행거리가 다소 높게 운행하셔야 하는 편이라면, LPG가 그래도 유류비를 절약하실 수 있긴 합니다.

실제적인 연비는 낮은 편이나, LPG 금액이 저렴하기 때문에 주행거리가 정말 많으신분들께만 추천 드립니다.

하지만 가솔린과 LPG 차량의 주행느낌은 차이가 있기 때문에 추후 중고차 금액까지 고려하신다면 가솔린 차량이 조금 더 유리하실 수 있습니다.

디 올 뉴 그랜저 LPG 차량의 경우 프리미엄,익스클루시브 2개의 등급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LPG차량은 가성비로 타야된다는 말이 있는것처럼 익스클루시브보다는 프리미엄 등급에서 옵션을 2~3개 추가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제일 강추하는 등급은 프리미엄 등급에 플래티넘,현대스마트센스 정도 들어간걸 추천 드립니다 !

(하지만 가솔린 모델을 가장 추천...)

장기렌트 상품으로 이용하실 계획 이시라면 LPG보단 가솔린 모델을 추천 드립니다.

할인율 이나 차량의 잔존가치가 가솔린이 훨씬 더 조건이 좋습니다 ~!

그래도 LPG모델을 선호하신다면 ... 풀체인지 전 모델을 저렴하게 장기렌트승계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현대 디 올 뉴 그랜저 하이브리드

이어카

가솔린 금액이 저렴해지면서 한번 더 인기를 찾은 모델이 바로 하이브리드 입니다.

전기모터와 같이 구동을 하기 때문에 연비적인 면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합니다.

하지만 하이브리드는 기본 차량금액이 높기 때문에 옵션을 많이 넣으시면

대략 5,000만원까지 나올 수 있는점은 좀 아쉽습니다.

5,000만원 이면 컴팩트 수입차도 가능한 차동차 금액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고민의 폭이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국산차VS수입차 이거는 답이없는 문제입니다..

결과는 본인이 좋은걸로 선택해야 후회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합리적으로 차량을 운용하시기에는 하이브리드 만한 차량이 없다는건 사실입니다 !

프리미엄,익스클루시브,캘리그래피 3가지 트림으로 출시하였으며 가솔린 모델과 같은 트림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보통 디 올 뉴 그랜저 2.5 가솔린이 연비가 대략 10~12정도 나온다면 하이브리드 모델 같은경우는 18~20 까지도 나온다고 합니다.

대략 2배 정도의 수치가 나오기 때문에 차량 금액이 높더라도 하이브리드 모델을 찾으시는게 아닐까 생각듭니다.

위에 표를 보시면 디 올 뉴 그랜저 하이브리드의 차량 금액 입니다.

가솔린 모델과 비교를해도 금액이 엄청나게 올라간걸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이 아무리 가성비가 좋다고 하여도 무조건적으로 선택 하시는것보다는 가솔린 차량과 같은 옵션으로 비교 후

1년에 대략적인 주유비까지 계산하신다면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중에 더욱 더 효율적인 모델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가솔린과 동일하게 추천 드리는 등급은 익스클루시브 입니다.

5,000만원 미만으로 합리적으로 연비좋게 운용하실 수 있는 금액대 입니다.

가솔린 차량을 선택할지 하이브리드 모델을 선택할지에 대해서는

아래처럼 하나의 상황을 예로 들어서 비교하시면 조금 더 빠르게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EX ) 가솔린 모델 차량가 4,500원 / 하이브리드 모델 5,500원 = 대략 차량가 1천만원 차이가 납니다.

하지만 1달에 주유비를 10만원~15만원 정도만 사용한다면 1천만원 비싼 하이브리드 모델을 선택할 이유는 없겠죠?

1달 기준 주유비 대략 30만원 이상인 분들이라면 하이브리드 선택도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하이브리드 모델 같은 경우에는 장기렌트 출고 시 조금 더 할인을 넣을 수 있기 때문에 장기렌트 상품과 매우 궁합이 좋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전용 컨텐츠가 따로 있기 때문에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기모터의 활용부분이라던지, 어느정도로 전기모터를 사용할 수 있는지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외관에 이어서 내부도 풀체인지를 모두 다 하여서 새로운 모습의 디올 뉴 그랜저 하이브리드 입니다.

디올 뉴 그랜저의 빠른출고가 필요하다면

이어카에서 실시간 재고를 확인 해보세요 !

그리고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장기렌트승계 진행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니

좋은 조건에 장기렌트승계 받아보시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

목록이동 목록 이동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