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어링 휠 역시 1세대 그랜저의
원 스포티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기어 노브는 스티어링 휠로 옮겨
콘솔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크래시패드부터 도어까지 유려한 스티어링을
완성하는 가죽 소재는 리얼 우드와
울루미늄 재질의 내장재와 어우러집니다.
한국적 패턴에서 영감을 받은
나파 퀄팅은 고급 세단을 완성하는
차별화 포인트로 꼽힙니다.
동력계는
2.5ℓ GDi 가솔린 엔진,
3.5ℓ GDi 가솔린 엔진
1.6ℓ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
3.5ℓ LPi 엔진의 네 가지를 제공합니다.
기존 그랜저를 계약하고 대기중인
소비자 중 신형 그랜저 구입 희망자에게
신형 그랜저를 우선적으로 인도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출시는 11월 예정입니다.
IG보다 커진 그랜저 풀체인지 GN7의
공개된 제원은
전장: 5,035mm
전폭: 1,880mm
전고: 1,462mm
휠베이스: 2,895mm
그랜저 IG 대비 전장 45mm 길어지고
휠베이스가 10mm 늘어났습니다.
휠베이스는 기아 K8과 동일한 스펙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