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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2021 GV70 리스 승계 정보

제네시스 2021 GV70 리스 승계 정보

 
 

안녕하세요 여러분!

승계세상 이어카입니다.

현대자동차 고급차 브랜드 제네시스가 두 번째 스포츠

유틸리티차량(SUV) GV70으로 또 한 번 진화했습니다.

제네시스는 지난해 1월 첫 SUV GV80으로 다진

프리미엄 SUV 경쟁력에 고성능 고급 세단으로

내놨던 G70을 덧대 '고성능 SUV'를 출시했죠.

GV에 붙은 V는 '다재다능'을 뜻하는 영어 단어

'Versatile'에서 첫글자를 따왔습니다.

차량 전면부는 제네시스가 2018년 G90부터

차용하기 시작한 커다란 방패 모양(크레스트) 그릴로

인해 크고 단단한 대형차 인상을 냈지만,

옆과 뒤가 날렵합니다. 차량 길이와 크기가

현대차 싼타페와 두싼 사이 크기임에도 전고가

최대 50mm 가까이 낮게 설계된 덕입니다.

특히 경사진 후면은 달리기에 특화한 고성능

SUV 포르쉐 마칸과 같은 분위기를 짙게 풍깁니다.

내부는 고성능 세단 G70을 계승한 SUV답게

운전자 중심으로 꾸렸습니다. 디지털 계기판은 물론

와이드 디스플레이와 공조장치가 모두 운전자 조작

편의성에 맞춰졌습니다. 비행기 날개를 본 딴 타원형

대시보드가 운전자석에서 조수석으로 뻗어나간 것이

대표적입니다.

첨단 기술이 대거 장착돼 주행 안정성도 높아졌습니다.

앞차와 거리를 유지하고 달리는 스마트크루즈

콘트롤 기능이 기본 장착됐고, GV80과

G80에 탑재됐던 고속도로 주행보조ll 기능도

GV70에서 개선됐습니다. 전방 충돌 위험을

차량이 직접 인지해 제동에 개입하는 것은 물론

교차로 진입 차량과 측방 접근차까지 인식했습니다.

특히 방향지시등을 켜면 차선변경도 직접 했습니다.

제네시스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지문을 통한

생체 인식 시동 시스템도 GV70에 처음 들어왔습니다.

GV70에 들어간 첨단 기술들은 주행 편의성에까지

닿았습니다. GV70에 탑재된 원격스마트주차보조는

좁은 공간의 주차를 돕는 원격 전/후진 기능은 물론

평행주차 기능까지 지원해 초보 운전자의 주차

부담마저 덜어줍니다. 또 인지하지 못했던 과속

방지턱이나 포트홀까지도 부드럽게 지날 수 있게

자동 개입했습니다. 증강현실 기반의 3차원

내비게이션 차량에 내장된 카메라가 과속 방지턱이나

포트홀을 미리 인식해 서스펜션 감쇠력을 사전 제어하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가겹입니다. GV70은 2015년 현대차에서

독릭해 프리미엄 브랜드로 출범한 제네시스가

지난 5년간 쌓은 기술력이 집약돼 진화했습니다.

덕분에 엔트리 트림인 가솔린 2.5 터보 모델조차

초기 가격이 4880만원으로 책정됐습니다.

현대차 플래그십인 그랜저 옵션 최고가보다도

비쌉니다. 950만원을 추가해야 하는 가솔린

3.5터보 모델에 옵션을 더하면 최고 7550만원까지

치솟습니다. 6500만원대인 동급의 수입 SUV

메스세데스-벤츠 GLC나 BMW X3와

가격차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제네시스의 진화, GV70의 초반 성적은

좋습니다. 계약 개시 첫날 1만대 계약을 일궜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GLC, BMW X3 등이 즐비한

국내 프리미엄 중형 SUV 시장 규모가 연간 2만대

수준인 것을 고려하면 GV70은 하루 만에 시장의

절반을 차지했습니다.

GV70에 들어간 첨단 기술들은 주행 편의성에까지

닿았습니다. GV70에 탑재된 원격스마트주차보조는

좁은 공간의 주차를 돕는 원격 전/후진 기능은 물론

평행주차 기능까지 지원해 초보 운전자의 주차

부담마저 덜어줍니다. 또 인지하지 못했던 과속

방지턱이나 포트홀까지도 부드럽게 지날 수 있게

자동 개입했습니다. 증강현실 기반의 3차원

내비게이션 차량에 내장된 카메라가 과속 방지턱이나

포트홀을 미리 인식해 서스펜션 감쇠력을 사전 제어하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가겹입니다. GV70은 2015년 현대차에서

독릭해 프리미엄 브랜드로 출범한 제네시스가

지난 5년간 쌓은 기술력이 집약돼 진화했습니다.

덕분에 엔트리 트림인 가솔린 2.5 터보 모델조차

초기 가격이 4880만원으로 책정됐습니다.

현대차 플래그십인 그랜저 옵션 최고가보다도

비쌉니다. 950만원을 추가해야 하는 가솔린

3.5터보 모델에 옵션을 더하면 최고 7550만원까지

치솟습니다. 6500만원대인 동급의 수입 SUV

메스세데스-벤츠 GLC나 BMW X3와

가격차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제네시스의 진화, GV70의 초반 성적은

좋습니다. 계약 개시 첫날 1만대 계약을 일궜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GLC, BMW X3 등이 즐비한

국내 프리미엄 중형 SUV 시장 규모가 연간 2만대

수준인 것을 고려하면 GV70은 하루 만에 시장의

절반을 차지했습니다.

 

최근엔 공유시대가 되면서 차도 직접

구매하여 이용하 것 보다는

일정 기간 이용비용을 지불하여

사용하는 것이 더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고있습니다.

#장기렌트 는 2년에서 5년 사이에

원하는 차량을 업체로부터 대여하여

이용하는 것을 하는데,

#장기렌트승계어플 에서 구매하는것이

직접 장기렌트를 알아보고 구매하는 것 보다

큰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를 승계한다는 의미는 다른사람이

렌트하여 이용하던 기간이 남아있는

렌트카를 이어서 이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장기렌트승계를 하기 위해서 기존 계약서를

잘 알아보고 확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해당 차량의 등급과 옵션에 대해 어떻게

설정되어 있는지, 면책금은 얼마로 정하였는지 등등 자세한 정보를 알아본 뒤에 승계

여부를 결정하셔야 할겁니다.

그리고 난 뒤 계약 종료되고 차를 인수를 할 것인지,

반납을 할 것인지 등 정보도 확인해야하고,

문제가 없다면 해당 업체의 승계 신청서를 쓴

뒤에 장기렌트카 승계가 진행이 됩니다.

업체에게 심사와 승인을 받고 바로 차를 인수하여 운행을 할 수 있습니다.

 

승계를받아 이용하는 사람을 찾는다는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차를 선택하는 것도

시간이 많이 필요할 수 있는데,

타인이 이용한 장기렌트를 잘 못 선택하게

된다면 계약기간에 여러 고충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이어카를 이용하게되면 초기금액을 납부하지

않고 유지하거나 처분의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되고, 매달 정해진 렌트료만 내면되기

때문에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면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게다가 수수료를 받고 장기렌트승계를

해주는 사이트가 많이 있는데,

이어카는 수수료를 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제네시스 2021 GV70 리스 승계 정보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장기렌트승계어플 #이어카

↑클릭시 이어카 설치하기로 이동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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