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기아차, 2021 스포티지 출시

기아차, 2021 스포티지 출시

 

안녕하세요 여러분 !

이어카입니다 :-)

기아차가 22일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 SUV 대표 모델인 스포티지의 연식 변경 모델 2021 스포티지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2021 스포티지에 대해 알아볼까요?

기아차에 따르면 2021 스포티지는 4.2인치 크기의 컬러 슈퍼비전 클러스터와 오토 홀드 기능이 포함된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를 모든 등급에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또 기존 프레스티와 시그니처 트림에 블랙을 테마로 차별화된 디자인 요소를 적용한 '스포티지 그래비티' 트림을 추가했다고 합니다.

'그래비티' 는 고급스럽고 강인한 느낌의 차별화된 디자인이 적용된 기아차 SUV 스페셜이 모델입니다.

기아차는 22일 스포티지의 연식 변경 모델 '2021 스포티지' 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습니다.

스포티지 그래비티는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과 외장 주요 포인트의 블랙 색상 적용으로 한층 더 강인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고 기아차는 설명했습니다.

스포티지 그래비티 외장 컬러는 체리 흑색, 스노우 화이트 펄, 클리어 화이트, 파이어리 레드, 스틸 그레이 등 5가지 색상입니다.

2.0디젤의 가격은 트렌디 2천464만원, 프레스티지 2천670만원, 시그니처 2천999만원이고,

1.6디젤의 가격은 트렌디 2천415만원, 프레스티지 2천 621만원, 시그니처 2천 950만원입니다.

2.0 가솔린의 가격은 프레스티지 2천 376만원, 시그니처 2천 705만원이고,

스포티지 그래비티는 프레스티와 시그니처 모델에 34만원을 추가하면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편 기아차는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를 차용한 '구해줘 카즈' 디지털 캠페인도 진행합니다.

방송인 박나래와 붐이 스포티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품성의 차량을 찾는 외뢰인에게 스포티지를 소개하는 식입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준중형 SUV 대표 모델인 스포티지가 더욱 뛰어난 성품성으로 돌아왔다" 며 "멋과 경제성을 갖춘 '취향저격 성능템

SUV'로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고하네요.

차를 구입하기 부담스럽다면 #장기렌트승계#장기리스승계 는 어떠신가요?

장기렌트는 자동차를 3-5년정도 장기로 렌트하는 것 인데,

업체를 통하여 많은 분들이 초기부담없이, 무보증으로 렌트를 할 수 있어 이용자수가 늘고있다고해요!

그런데 장기렌트 기간이 길어서 부담스러우신분들 분명 있으실거예요.

그래서 장기렌트승계, 리스승계를 받게되는 것이죠.

같은조건으로, 기간에 대한 부담없이, 지원금을 받으면서 바로 차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

승계를 받거나 , 승계할 때 인계자, 인수자를 찾는게 어렵고, 준비할 서류가 많아서 번거로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뭘 준비해야할 지도 모르겠고..

그리고 반대로 장기렌트, 장기리스를 했는데 다른차로 바꾸고싶거나 피치못할 사정으로

#중도해지 를 해야하는데 너무 비싼 #위약금 때문에 난감해하시는 분도 분명 계실거예요.

그럴때 #승계어플 #이어카 를 이용하시면 쉽고 편리하게 #승계 를 받거나, 할때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이어카에서 2021 스포티지에 대해 알아봤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나요?

이어카에서는 더 좋은 유익한 정보로 다시 찾아뵐게요!

↑클릭시 이어카 설치하기로 이동됩니다 :)

 

목록이동 목록 이동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