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투싼 중고차 시세 가격 알아보기

투싼 중고차 시세 가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어카입니다 :-)

오늘은 투싼 중고차 시세 가격 알아보기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해요.

일단 #중고차 는 엔진오일부터 기본 소모품은 한 번 내가 다 바꾸고 타겠다는 생각을 하는게 좋아요. 자동차는 무조건 예방정비가 필수입니다.

괜찮겠지 하는 생각은 매우 위험하답니다. 딜러들이 완벽하게 수리해놨다고 하는말은 모두 거짓말이거든요.

SUV의 특징이 넓은 공간과 활용도가 높다는 것 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패밀리카로 찾는분들이 상당히 많아요.

자가용의 경우 중형급세단이 아닌 이상 준중형으로는 약간 답답할 수 있거든요.

일단 색상을 가장 먼저 정하는게 좋아요.

그리고 투싼 중고차 시세에 맞게 고르세요.

중고차를 어떤 업체를 선택하게 될 것인지 고를 때 가장 중요한것은

그 동안 얼마나 많은 분들이 찾아왔는지,

즉 그것은 거래량을 말하는 것 인데요 그것이 어느정도 되는지 파악하시고 업체를 선택하셔야합니다.

중고차 시세 사이트를 한 번 이라도 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같은차라도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참고로 우리 나라 중고차시장에서 연평균 주행거리는 1.5만 km~2만km정도로 봅니다.

다만 총 주행거리가 15만 km정도를 넘아가면 아무리 연평균 주행거리는 짧다고 하더라도 좋은 가격에 매매 자체가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또한 훨하우스, 인사이드판넬, ABC필러와 같이 주요 골격에 사고 이력이 있다면 적게는 100만원 정도에서 많게는

300만원 이상감가를 각오하셔야합니다.

중고차는 키로수나 사고유무 등에 따라 가격 차이가 크기 때문에 내가 팔려는 차량의 조건을 고려해서 거래해야합니다.

만약 주행거리가 많고 사고 이력이 있어서 국내 중고차 시장에서 감가가 큰 차량은 중고차 수출로 매매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일반적인 중고차 수출 시세는 내수 중고차 시장보다 낮지만 키로수가 많고 사고 이력이 있는 차들은

시세가 고정되어있는 중고차 수출의 특성 상 내수 시세보다 오히려 가격이 유리한경우가 많이 있기때문이죠.

실제 중고차 딜러분들도 이러한 차량들을 수출로 연락하여 파는경우도 있다고합니다.

그런데 저 같이 운전초보들은 차도 차지만 보험료도 많이 나오고... 기타등등의 초기비용이 부담이시라면

#장기렌트승계 는 어떠신가요?

#장기렌트 , #장기렌트카 는 월대여료에 #보험료 까지 모두 포함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기때문에

보험료같은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승계 는 장기렌트로 계약을 하신분들이 사정이 생겨 계약을 중도 해지하여야할때, 위약금을 물지 않기 위해

남은 기간동안 이어서 탈 수 있는 사람을 찾는게 #장기렌트카승계 , #장기렌트승계, #장기리스승계 입니다.

장기렌트카승계 , 리스승계를 받는다면 기간에 대한 부담감도 줄어들고, 차를 바로 받아서 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어카 #승계어플 을 통해서 빠르게 승계받고, 승계를 할 수 있으니 구글 스토어를 통해 설치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수수료 없이 사진과 동영상을 통하여 승계에 대해 자세한 설명과 정보를 알 수 있고, 한눈에 매물을 비교할 수 있어

좋은 매물과, 인계자 인수자를 구하실 수 있을거예요!

투싼 중고차 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또 봐요 !

↑클릭시 이어카 설치하기로 이동됩니다 :)

 

목록이동 목록 이동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