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파헤쳐보자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정보 파헤쳐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어카입니다 ! :-)

대부분의 분들이 외제차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차 브랜드가 벤츠, BMW, 아우디 아닐까 싶어요.

저만 .. 그런가요..?

벤츠는 자동차 역사에 엄청난 발명을 해 온 회사이고, 엄청난 유산들을 남겨왔습니다.

벤츠 S클래스를 통해 ABC라는 기술과 에어백의 시작이였죠.

이외에도 프리뷰 서스펜션, 차로 유지 기능, 충돌 회피 기능을 포함한 조향 보조 시스템 등이 전 세계로 탑재된 기능이라고 합니다.

엄청난 업적을 가진 자동차인만큼 전 세계 모든 자동차회사들이 주목하고 있는 자동차이기도 합니다.

S클래스가 가는 길이 곧 미래니깐요.

늘 엄청난 변화들을 맞이하는 벤츠답게 상당한 변화가 존재한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한번 알아볼까요?

한눈에 보기에도 매우 고급스런 외관의 벤츠S클래스는 고급차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크롬 장식이 곳곳에 적용되어 고급스러움을 높였고,

그릴 중앙에는 반자율 주행 시스템을 위한 라이더 센서 및 라이더 센서의 정확도를 높여주기 위한 카메라가 장착되었습니다.

양쪽에 위치한 헤드 램프는 기존보다 날렵한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주간 주행 등은 기존 3줄에서 한 줄로 변경된 것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디자인은 공기저항 계수를 0.22cd에 불과한 자동차로 만들어 준답니다.

이제는 세계에서 가장 공기역학적인 자동차 중 하나인 셈이죠. 참고로 그릴조차 없는 테슬라 모델 S의 공기저항 계수가 0.24cd입니다.

후면의 경우 CLS와 상당히 유사합니다. 원래 세로로 디자인되었던 테일램프가 가로로 배치된 것이 특징입니다.

트렁크와 걸치는디자인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투피스형태가 되었습니다.

벤츠 S클래스가 늘 그래왔듯이 , 실내는 상당한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이번 실내는 직장, 집과는 다른 제3의 공간을 테마로 설계하였다고 합니다.

무려 250개의 LED로 구성된 앰비언트 라이트와 12.8 인치의 대형 센터패시아 디스플레이, 3D 디지털계기판, 신규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마사지 시트, 이오나이저 시스템 등 최신 사양을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100가지 이상의 색상을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밝기를 20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음성 명령 시스템은 27개 언어로 지원되며 주 언어로 등록되지 않은 외국어도 이해한다고 해요.

각 좌석에 위치한 여러 개의 마이크로 어느 좌석에서 명령을 내렸는지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저보다 낫네요..ㅎ

음성 명령으로 할 수 있는 기능은 상당히 다양합니다.

시트의 열선/통풍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마사지기능을 작동시키기도 합니다. 도어 패널에 위치한 물리 버튼을 누르거나 뒷자석 디스플레이 화면의 기능을 대신하기도 합니다. 자동차 관련 질문에 답을 하기도 하며 머신러닝을 통해 운전자 및 동승자의 습관을 인지해 명령어 인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정교해집니다.

그리고 드디어 후륜 조향 기능이 적용됩니다. 간단하게 말해 앞바퀴처럼 뒷바퀴 역시 조향되는 것인데요,

뒷바퀴는 기본 4.5도까지 조정되며, 옵션에 따라 최대 10도까지 움직여줍니다.

60km/h 이하에서는 앞뒤 바퀴가 반대 방향으로 움직여주고,

새로운 후륜 조향 시스템이 적용되어 회전 반경이 구형 모델 대비 2m나 줄어들어다고 하네요.

주차 보조 시스템도 한층 발전되었습니다. 차량 간격만 인지하던 기존 시스템과 달리 주차 구획선을 인식하는 기능이

더해졌기 때문이죠. 차량에 장착된 12개 초음파 센서로 차간 거리를 정확히 측정하는 것은 물론,

충돌 가능성이 있는 물체가 감지됐을 땐 스스로 멈춰주죠.

편의사양은 더 있습니다. 정지 및 이동 기능이 있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어시스트 , 교통 표지판 자동 인식 기능

등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됩니다.

한편, S클래스 풀체인지는 올 연말에 독일은 기점으로 순차적으로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한국 시장에는 2021년 중으로 출시될 예정인데요, 이 모델의 국내 판매량이 전 세계 3위에 이를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만큼 중요시장에서 빠른 시일 내에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이런 고차의 차 너무 비싸서 엄두도 못내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거예요.

그렇다면 #리스 , #장기리스 , #장기렌트 는 어떠신가요?

조건만 맞는다면 상황에 맞게 대행업체를 통하여 #무보증 , #초기비용 없이 장기리스, 장기렌트를 할 수 있어요.

장기리스, 장기렌트의 기간 때문에 부담스러우신분들 분명 있으실거예요.

그렇다면 #장기리스승계, #장기렌트승계를 받는 것은 어떠신가요?

기간의 부담도 줄일 수 있고, #지원금 도 받으면서 즉시 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장기리스, 장기렌트를 하였는데 사정이 생겨 탈 수 없는 상황이 생겼는데 #위약금 때문에 고민하고 있던 분명 계실거예요.

#이어카 #승계어플 을 통해서 빠르게 승계받고, 승계를 할 수 있으니 구글 스토어를 통해 설치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수수료 없이 사진과 동영상을 통하여 승계차에 대해 자세한 설명과 정보를 알 수 있고, 한눈에 매물을 비교할 수 있어

좋은 매물과, 인계자, 인수자를 구하실 수 있을거예요!

이동국 차 제네시스gv80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가졌는데 어떠셧나요?

더 유익한 시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또 봐요!

↑클릭시 이어카 설치하기로 이동됩니다 :)

 

목록이동 목록 이동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