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뽕숭아학당 이동국 차 제네시스 gv80 정보 가격

뽕숭아학당 이동국 차 제네시스 gv80 정보 가격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베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저는 금요일하면, 예전에 아침 출근길에 지하철을 탔는데 기장님이 방송으로

오늘은 일주일 중 가장 행복한 요일이라고, 일주일 중 가장 행복한 금요일 잘 보내고 오시라고 말씀해주셨던게 기억이 나요.

그래서 힘내서 출근했던 기억이..

너무 따스했던분 ㅜㅜ 이런 사소한 한마디가 가끔은 정말 힘이 날 때가 있지 않나요?

오늘 제가 따스한 말을 해드린다는건 아니고..

따스한 말 대신 뽕숭아학당에 이동국 축구선수가 타고 나왔던 제네시스gv80 에대 알아보려해요!

트롯트의 인기는 아직도 식지않고 있는데요, 이동국의 딸들과, 대박이 시안이가 영탁의 엄청난 팬이여서

뽕숭아학당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뽕스타그램에 나왔던 이동국의 차

축구선수 이동국의 차 무엇일까요?

올해 1월 처음 소개된 gv80은 당시 3.0 디젤 모델로만 출시되었는데요,

이후 2.5/3.5 가솔린 터보 모델을 추가로 출시하며 엔진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제네시스gv80 가솔린은 앞서 출시된 디젤 모델과 비교했을 때 외관 디자인에서 그리 차이점은 없는데요,

대부분의 기업들은 엔진이나 파워트레인이나 옵션에 따라 그릴, 범퍼 등 외형에 변화를 주지만

gv80은 눈에 띄는 디자인 차이가 없습니다.

전조등부터 후미등까지 연결된 두 줄 디자인과 유럽의 방패문장에서 따온 웅장한 크레스트 크릴, 곳곳에 자리잡은

크롬 포인트까지 동일한 디자인이 적용이 되었습니다. 다만 후면 디자인에서 약간의 차이점을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디젤 모델은 머플러팁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히든 타입으로 만든 반면, 가솔린 모델에는 듀얼 머플러팁을 적용하여

두 모델간의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특히 머플러팁의 형상으 마치 전면부의 크레스트 그릴과 같은 오목형 모양입니다.

이동국 차 제네시스gv80의 내부 인테리어는 깔금하면서 기품있는 디자인이 적용이 되었습니다. 고급 가죽으로 매끈하게 마감이 된 대시보드는

안정감을 주고 있으며, LCD 터치스크린과 터치패드, 다이얼을 조합한 인터페이스는 직관적이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가죽 곳곳에 적용된 퀄팅 디자인과 빛을 받아 반짝이는 변속 다이얼은 자칫 밋밋해 보인 수 있는 대시보드와 실내 분위기를 살려주는

포인트 역할을 합니다. 또한, 각종 버튼을 눌렀을 때 약한 진동으로 제대로 눌렀다는 것을 알려주기에 운전자가 주행 중에 조작을 하더라도 편리하게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동국 차 제네시스gv80 2.5 가솔린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304마력,

최대토크 43.0kg.m, 3.5 가솔린 터보 엔진의 최고출력은 380마력, 최대토크54.0kg.m 입니다.

이동국 차 제네시스gv80는 특히 흡기 냉각을 위해 기존 공냉식이 아닌, 수냉식 인터쿨러를 적용하였는데요 앞서 출시된 3.0 직렬 6기통

엔진에도 장착된 이수냉식 인터쿨러는 실린더 연소실 내부로 유입되는 흡기의 온도를 공냉식에 비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낮춰줄 수 있습니다.

공기는 온도가 낮을수록 밀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이렇게 온도가 낮아진 흡기는 엔진의 효율과 출력을 높이는 요인으로 작용하게 된답니다.

안전 및 편의사양 시스템으로는 스스로 차로를 유지하고 전방차량과의 간격을 맞춰 주행하는 '반자율주행', 전방주행영상에

가야 할 진로 정보를 겹쳐 보여주는 '증강현실(AR)내비게이션 ', 전방 노면 정보를 사전에 인지해 서스펜션을 제어하는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등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특히 차로 유지 가능한 누린 속도에서도 차선을 명확히 인식하는 것은 물론이고. 옆 차로 차량 흐름까지

파악하는 등 뛰어난 성능을 갖췄습니다. 여기에 노면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반대 음파로 상쇄하는 '능동형 노면소음 저감기술'이 적용이 되었는데요,

이미 엔진 소음과 진동이 크게 줄어든 상태에서 소음까지 완벽하게 상쇄하니 더욱 조용해진 실내 환경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네시스gv80 가격은 수입차량과 경쟁할 정도로 높아졌는데요, 제네시스gv80 엔진별 가격을 살펴보면 2.5 가솔린 터보는 6037만원,

3.5가솔린 터보는 6587만원부터 시작을 한답니다. 이는 모두 옵션 사양을 제외한 기본 가격이며,

3.5가솔린 터보 풀옵션 기준 9000만원을 훌쩍 넘어섭니다. 일부에서는 이에 대하여 과연 성능에 걸맞는 가격인지 라는 의견을 내비치고 있다고합니다.

이런 고차의 차 너무 비싸서 엄두도 못내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거예요.

그렇다면 #리스 , #장기리스승계 , #장기렌트승계 는 어떠신가요?

조건만 맞는다면 상황에 맞게 대행업체를 통하여 #무보증 , #초기비용 없이 장기리스, 장기렌트를 할 수 있어요.

장기리스, 장기렌트의 기간 때문에 부담스러우신분들 분명 있으실거예요.

그렇다면 #장기리스승계, #장기렌트승계를 받는 것은 어떠신가요?

기간의 부담도 줄일 수 있고, #지원금 도 받으면서 즉시 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장기리스, 장기렌트를 하였는데 사정이 생겨 탈 수 없는 상황이 생겼는데 #위약금 때문에 고민하고 있던 분명 계실거예요.

#이어카 #승계어플 을 통해서 빠르게 승계받고, 승계를 할 수 있으니 구글 스토어를 통해 설치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수수료 없이 사진과 동영상을 통하여 승계차에 대해 자세한 설명과 정보를 알 수 있고, 한눈에 매물을 비교할 수 있어

좋은 매물과, 인계자, 인수자를 구하실 수 있을거예요!

이동국 차 제네시스gv80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가졌는데 어떠셧나요?

더 유익한 시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또 봐요!

↑클릭시 이어카 설치하기로 이동됩니다 :)

 

목록이동 목록 이동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