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중고차시세조회 중고차 구입시 알아야할 것

중고차시세조회 중고차 구입시 알아야할 것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어카 입니다 :-)

저는 만약 첫 차를 구입하게된다면 #중고차 를 사고싶어요..

아직 운전이 미숙해서 부담없이.. 아니 부담없이 박겠다는건 아니지만

사람일이란건 모르잖아요.. 운전 미숙으로 인해서.. 어떠한 일이 발생할지 모르니깐요.. ㅠㅠ

추석 연휴를 앞두고 중고차 구입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중고차는 말 그대로 남이 사용하던 차를 쓰는거라서 잘 알아보고 사야하겠죠.

잘 못 구입했다가 고장난거 수리하는데에 돈을 더 쓰게될 수도 있으니깐요..

또, 내가 원하는 차량의 #중고차시세 는 얼마인지, 어떤것을 알아보고 중고차를 구입을 하여야하는지

같은것도 잘 알아보고 구입을 해야하겠죠?

일단 외관을 꼼꼼하게 보기위해 맑은날

실외에서 살피는게 중요합니다.

상태를 확인할때 조명의 방해라던지 비 등의 날씨로 인한 방해를 받지 않기 위해서는 다양한 각도에서

자세히 세심하게 봐야하구요.

실내보다는 실외에서 관찰하는것이 효율적이랍니다.

그러면서 흠집이나 녹슨 곳을 중점적으로 찾아보고,

본닛이나 트렁크 등의 도장상태를 들여다보면서 사고 수리 이력을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번호판부분은 찍히거나 구부러진 곳이 없는지 범퍼 등을 보면서 외부 패널의 이상이

있는지, 없는지를 살피는 것도 좋고요.

직접 엔진룸을 열어보고 용접여부나 불트의 손상정도를 체크해 볼 필요도 있답니다.

만일 본닛에 실리콘이 붙어있지 않거나 색깔차이가 다른 부위와 확연하게 보여지는 부분이 있다면 당연히 교체를

한 것이라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스페어타이어와 공구세트가 있는 모델은 트렁크 수납공간에 마련되어있는지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한번이라도 체크를 해두셨다면 추후에 피치못할 상황에서 유연하게 대처가 가능하실테니깐요.

그 외에도 시동은 잘 걸리는지, 엔진, 미션의 컨디션을 체크하셔야합니다.

연식을 보고서 그 이상이거나 이하일 경우에는 문제가 있을 수 있고 관리상태를 특히 신경써볼 필요가 있습니다.

또 등화장치로 인해서 비용이 들어갈 수 있기때문에 사소한 부분들까지 살펴보는게 좋아요.

전조등이나 안개등 후미등과 비상등까지도 모두 작동을 해보아야합니다.

만일 기어를 변속해보았는데, 소음이 들리거나 변속이 잘 되니 않을경우 주의하셔야해요.

또 엔진회전수나 출력을 체크해봐야합니다 . 브레이크 페달도 밟아서 확인해봐야하구요.

이렇게 직접가서 하나하나 따져보고 확인해보고 중고차를 거래해야 후회없는 나의 중고차를 마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 같이 운전초보들은 차도 차지만 보험료도 많이 나오고... 기타등등의 초기비용이 부담이시라면

장기렌트 #승계 는 어떠신가요?

#장기렌트 , #장기렌트카 는 월대여료에 #보험료 까지 모두 포함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기때문에

보험료같은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승계 는 장기렌트로 계약을 하신분들이 사정이 생겨 계약을 중도 해지하여야할때, 위약금을 물지 않기 위해

남은 기간동안 이어서 탈 수 있는 사람을 찾는게 #장기렌트카승계 , #장기렌트승계 입니다.

장기렌트카 승계를 받는다면 기간에 대한 부담감도 줄어들고, 차를 바로 받아서 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어카 #승계어플 을 통해서 빠르게 승계받고, 승계를 할 수 있으니 구글 스토어를 통해 설치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수수료 없이 사진과 동영상을 통하여 승계에 대해 자세한 설명과 정보를 알 수 있고, 한눈에 매물을 비교할 수 있어

좋은 매물과, 인계자 인수자를 구하실 수 있을거예요!

중고차시세조회 중고차 구입시 알아야할 것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또 봐요 !

↑클릭시 이어카 설치하기로 이동됩니다 :)

 

목록이동 목록 이동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