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어카를 사용하는 이유가 뭘까?

이어카를 사용하는 이유가 뭘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어카 를 사용하는 이유가 무엇일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이어카가 무엇인지에 대해 먼저 이야기를

나눠보아야겠죠??

이어카란? 8월 초 중으로 출시될 #어플 로, #렌트 혹은 #리스자동차 를 타다가 계약기간 중간에 타지 못할 상황이 생겨서, 혹은 더이상 타고 싶지 않아서 다른 사람에게 이어주려 할 때 이용해보기 좋은 매개체입니다.

그 이유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단하고 보다 빠르게 매물교환을 이룰 수가 있기때문인데요, #장기렌트 혹은 리스상품을 이어받고자 하는 사람은 본인이 원하는 조건대로 매물이 있는지 찾아보기 쉽게 되어있고, 그로인해 보다 빠른 거래가 성사될 수 있답니다.

또, 거리가 너무 멀면 거래가 어려울 수 있으니 근처에서 거래가 성사될 수 있을지를 먼저 찾아보게 될텐데, 위치기반 서비스로 되어있어 우리동네 매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꼭 같은 동네가 아니더라도 거리순 나열이 가능하기때문에 한눈에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그동안은 승계를 이루려면 카페 및 블로그를 직접 찾아보고, 글을 올리는 일이 많았고, 하나하나 클릭하며 동태를 살펴야했기때문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고, 이런 과정을 견디지 못하거나 결국 승계자를 찾지 못해 위약금을 무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이어카를 이용하며 점점 규모가 확장된다면 이제는 위약금을 물게되는 현상이 이전보다 적은 확률로 발생하게 되겠지요.

그런데, 이렇게 #승계어플 을 이용하게되면 우려될 수 있는 부분이 안전성이죠?

이어카는 그런 마음을 고려하여 차량계약서부터 영상까지 올릴 수 있게 되어있고, 이를 올려두면 안전성이 높게 평가되어 안전성이 높은 매물로 등록이 되고, 높은 등급의 매물위주로 보신다면 불안함이 없으실거랍니다.

이어카서비스는 차량매물을 무료로 등록하실 수 있고, 어플내부에서 실시간 채팅이 가능하기때문에 편안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처음 이용할땐 어려움을 느끼실 수 있기에 내부에 이용방법도 탑재해두었고, 하나하나 천천히 따라하신다면 어렵지 않으실거랍니다.

여기까지 들어보시니 이어카를 사용하는 이유가 뭔지 아시겠지않나요??

기존 방법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승계가 이루어 질 수 있으며 자유롭다는 점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있답니다.

실제로 이어카출시를 목빠지게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곧 출시되니 여러분도 미리 알아두셨다가 이용해보셔서 원활한 #승계 를 이뤄보세요!

목록이동 목록 이동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