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리스승계 및 장기렌트승계란 무엇일까요??

리스승계 및 장기렌트승계란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스승계 , #장기렌트승계 를 쉽게 이룰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이어카 가 블로그를 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첫글#승계 에 대하여 작성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리스승계 및 장기렌트승계란 무엇인지 궁금해서 오신 분들이 계시다면, 많은 도움을 얻어가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렇다면, 정확히 승계가 무슨 뜻일까요??

기존 리스 혹은 장기렌트를 이용하던 이용자가 다양한 사유로 유지가 힘들어져 남은 기간동안 이어서 탈 사용자를 찾아 넘기는 것을 뜻합니다.

썩 쉽지 않은 과정이긴 하지만 사람들이 굳이 이렇게 승계자를 찾는 이유는 #중도해지 #위약금 을 내지 않아도 되기때문이죠.

리스나 렌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아시겠지만, 중도해지시 발생하는 위약금이 있거든요.

그렇다면, 승계받는 입장에서는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리스승계장점 으로는 등록비 없이 신차 조건에 비교적 낮은 초기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것,

#장기렌트승계 장점으로는 현금지원이나 보증금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동일 모델의 렌트료나 남은 기간을 비교하며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있습니다.

사실 리스승계 및 장기렌트승계가 쉽지 않은 과정이긴 하지만, 위에서 살펴보았듯 서로에게 적용되는 장점들이 있어 이렇게 거래를 진행하게 되는것이랍니다.

 

리스승계에 대해 조금 깊게 들어가 설명을 드려볼건데요,

리스승계는 할부에서 파생된 상품이라 매달 원금과 이자가 빠져나가게됩니다.

여기서 좋은 조건을 살펴보려면 남아있는 원금을 먼저 확인해야하고, 돌려주어야 하는 돈이 있는지 확인하고, 원금에서 보증금을 빼 실제 남아있는 원금을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으시지요.

또, 중고차 시세와 비교를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리스에 대해 말씀드렸으니 장기렌트승계에 대해서도 말씀드려야겠죠??

장기렌트승계는 첫번째로 렌트료를 비교하시는 것이 좋고, 둘째로 남은 기간을 확인해 적당한지 확인합니다.

아무래도 만기에 인수할 생각이라면 짧은 기간이 유리하시겠죠??

마지막 세번째로는 지원금이나 보증금 할인금액을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이어카 첫 글로 리스승계 및 장기렌트승계란 무엇인지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나요??

더 간편하고 빠른 승계가 필요하신 분들은 다가오는 8월에 어플 이어카를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차차 인사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모두들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고, 건강한 여름보내세요~!

 

목록이동 목록 이동

고객님, 전문가의 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핸드폰 번호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상담 연락주세요.
닫기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