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현대 더 뉴팰리세이드 장기렌트 승계
경기 양주시 옥정동에서 현대의 더 뉴팰리세이드를 저렴한 가격에 인수할 수 있는 기회!
현대자동차의 팰리세이드 2.2 디젤 2WD 7인승 프레스티지 트림이 경기 양주시 옥정동에서 장기렌트 승계 형태로 매물로 나왔습니다. 이 차량은 2023년식으로 신차 가격은 4,581만원이었으며, 현재 주행 거리는 38,000km를 약간 상회하였으나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 차량은 일반보증과 엔진미션에 대한 제조사 보증을 받을 수 있으며, 사고교환 이력이 없고 키 2개와 블랙박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외판 특이사항으로는 앞범퍼에 잔기스가 존재합니다.
이 차량은 테크 플러스, 주차보조 시스템2, 라이프스타일, 현대 스마트센스, 선루프 등 다양한 옵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테크 플러스에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KRELL 프리미엄 사운드,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 빌트인 캠이 포함되어 있으며, 주차보조 시스템2에는 어라운드 뷰 모니터, 리어 크로스 트래픽 어시스트, 파킹 센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에는 220V 인버터, 커스터마이징 파츠, 러기지 프로텍션 매트와 러기지 네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현대 스마트센스에는 전방 충돌 방지 보조,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고속도로 주행 보조 2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차량은 현재 장기렌트 승계 형태로 매물로 나와 있으며, 계약 기간은 48개월, 계약 종료일은 2026년 5월입니다. 월 납입금은 934,340원이며, 연간 약정 주행 거리는 20,000km입니다. 계약 만기 시 인수금은 2,677만원이며, 보험 연령은 만 26세 이상이고 면책금은 30만원입니다. 지원금으로 현금 150만원이 제공됩니다.
이어카 앱을 설치하고 이어카 전문 매니저에게 간편하게 승계를 받으세요. 더 자세한 정보는 이어카 앱이나 이어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