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토리]

현대 더 뉴그랜저IG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승계
## "4151만원 풀옵션 더 뉴 그랜저IG 하이브리드, 월 86만원대로 '내 차' 만들기…장기렌트 승계 찬스!"
충남 아산시 – 최근 고금리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장기렌트 승계 매물이 등장해 화제다. 현대캐피탈에서 렌트한 2023년식 '더 뉴 그랜저IG 하이브리드 르블랑' 모델이 그 주인공이다.
이 차량은 신차 가격 4151만원 상당의 풀옵션 모델로, 현대 스마트센스,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 빌트인 캠 플러스, JBL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나파가죽 시트 등 다양한 고급 옵션이 탑재되어 있어 편안하고 안전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연비 16.2km/L의 뛰어난 효율성을 자랑하며, 가솔린과 전기 모터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모델로 경제성까지 갖췄다.
계약 조건은 48개월 장기렌트이며, 현재 잔여 계약 기간은 2026년 10월까지다. 월 납입금은 867,130원으로 책정되었으며, 연간 약정 주행거리는 30,000km다. 보험은 만 26세 이상 가입 가능하며, 면책금은 30만원이다.
이번 승계 매물은 신차 구매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고급 세단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현대 스마트센스,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 등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이 탑재되어 안전 운전을 돕고, JBL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과 나파가죽 시트는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렌트 승계를 원하는 사람은 '이어카' 앱을 통해 전문 매니저와 간편하게 상담 및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어카 홈페이지(https://www.eac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